더 파이널 파이브(대표 김선교)’에서 개발하고 "팡게임(대표 지헌민)"에서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3D 온라인 실사 야구 게임 ‘와인드업’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보상 강화 매칭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보상이 강화되는 경기는 시즌 캘린더에 별도로 표시되어 확인할 수 있다.

시즌 첫 경기인 개막전을 진행할 때 선수 영입 페이지의 리스트를 바꿀 수 있는 ‘스카우트 파견’ 아이템 2개와 선수의 성향을 변경할 수 있는 ‘선수 성향 변경’ 아이템 2개가 지급되며, 시즌 5경기 마다 배정되는 TV 중계는 경기를 종료했을 때 지급되는 기본 니프 + 250% 상승 효과가 발동, 시즌 최종전에는 경기 종료 시 10,000 니프를 지급한다.

또한, 기존 일일 미션은 레벨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루키, 프로, 마스터 채널에서만 가능했으나, 해당 업데이트 이후 싱글 채널에서도 일일 미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이외에도 저레벨 구간에서는 레벨업 시 선수카드가 지급되지 않아 선수 수급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6레벨, 10레벨, 14레벨, 18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포지션 선발 카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지급하여 저레벨 구간의 유저에게 보탬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인드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