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웍스(대표 김세훈, 이하 로지웍스)은 “왕국을 건설하는 게임”을 모토로한 로지웍스의 신규 MMORPG 게임 ‘킹즈 온라인’의 포커스그룹테스트(이하 FGT)를 5월 30일부터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즈 온라인’은 유럽풍의 중세 시대를 연상케 하는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MMORPG에 건설 시뮬레이션 요소와 카드게임 등을 포함하여 기존 MMORPG와 차별화되는 개성을 갖춘 게임이다.

‘킹즈 온라인’의 FGT는 비공개 유저 500명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0일(목)부터 6월 2일(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로지웍스는 지난 G-Star에서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디펜더’, 공격형 양손검을 든 ‘버서커’, 법사 계열의 ‘엘리멘탈 리스트’ 캐릭터를 선보였는데, 이번 FGT에서는 활을 사용하는 귀여운 여자 캐릭터인 ‘비스트헌터’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스킬과 건설 등에 사용되는 100여 개의 카드와 70여 개의 건설 가능한 건물과 조경물이 대거 포함된 레벨 1부터 30까지의 일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FGT 기간 동안 20레벨 달성한 유저들 중에 게임 플레이 관련 칭찬 및 개선사항, 버그, 오타 등에 대한 내용을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USB 메모리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