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의 신작 카드 배틀 모바일 게임 '가디언 배틀'의 한국 한정 카드의 일러스트를 금일 공개했다. 사전 등록을 한 유저에게 보상으로 지급되는 카드는 웹툰 '마음의 소리'로 유명한 조석 작가가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총 2가지의 카드 일러스트로, 게임내에서는 조석 작가가 직접 작성한 카드의 대사도 확인 가능하다.

조석 작가는 '평범한 일상을 배경으로 하지만 매회 기발한 아이디어로 독자를 놀라게 하는 천재작가"라 불리며 다양한 연령층의 독자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포케라보측은 유명작가인 조석 작가의 카드 일러스트를 사용함으로 조금 더 국내 유저들에게 친근감을 가지고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디언 배틀은 카카오 플랫폼과 연계하여, 안드로이드(Android), iOS 버전이 동시에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뿐만이 아니라 티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각종 상품권이 20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가디언배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8월 5일까지 일주일간 가디언배틀 사전등록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고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 경우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포케라보의 한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국내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의 UI를 변경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하루라도 빨리 가디언배틀을 출시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