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스에듀케이션(대표 오상준)은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로오는 9일부터 14일 동안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신개념 영어회화서비스 ‘토크리시 30일 이용권’을 67%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한달 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토크리시 30일 이용권’으로 이번 딜을 통해 정가 2만 9700원 에서 67%의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인 9천900원에 제공한다. 8월 9일부터 8월 22일까지 14일간한정 판매하며, 1인당 최대 3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성인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토크리시는 ‘뉴욕 유학 가상 체험’이라는컨셉으로 여러 에피소드 속에서 등장하는 30여명의 인물들과의 대화를 하며 영어회화를 익히는 게임형 영어회화 서비스다. 에피소드가 더해질수록 영어회화 난이도가 높아지며, 1년동안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240가지로 압축하여 핵심 영어패턴을 학습하게 된다. 최신 게임 기술과 음성인식기술, 탄탄한 스토리까지 더해져 게임 하듯재미있게 몰입하여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한진 마케팅 이사는 “최근토크리시가 Opic 공식협력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단기간에스피킹 테스트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에게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게 됐다”며“방학 동안 특별한 어학연수 없이 스스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딜이니 만큼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