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개학, 입학 시즌을 맞이해 3D 온라인 로봇 액션 게임 ‘바우트(bout.hangame.com)’ 내에 새학기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청소년 게이머들에게 로봇 게임 인기 열풍을 이어간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곳곳에서 얻을 수 있는 갖가지 특별 아이템을 통해 게이머들이 다양한 재미와 새학기의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행성전, 대전, 기지전 플레이 도중 지급되는 새싹 아이템을 모으는 게이머들은 추첨을 통해 최신 PC, 핸드폰, MP3 등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게임측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수 기능을 지닌 ‘행운사탕’ 아이템을 마련하고,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변신팩을 지급함은 물론 기타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PSP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게임측은 로봇 캐릭터의 변신을 통한 다양한 재미와 레벨에 따른 공격력의 변화 등 변신로봇 대전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통쾌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바우트’ 의 인기 여세를 몰아 신학기에도 친구들과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로봇 액션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우트’는 최근 케이블 TV 게임전문채널 ‘퀴니’의 토너먼트 프로그램 ‘한게임배 바우트 기지최강자전’을 통해 게이머들의 대전 경기를 진행하고 시청자 및 게임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