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 팍스게임(대표 김한우)은 2년 개발 끝에 공개한 전략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신규 ‘천룡’ 서버를 전격 오픈하고 풍성한 상금과 상품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천룡서버 오픈기념 이벤트는 1천만원 상금지원과 처음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정착지원금을 주는 내용으로 푸짐하게 준비했다.

우선, 오는 10월 16일까지 모든 신규가입자에게는 1,000 이벤트 코인을 지급함과 동시에 신규 천룡서버 내 VIP5 이상 달성한 고객을 추첨하여 100,000 이벤트 코인지급, 최고 명성치 달성 고객에게는 100만원 기프트카드 지급을 하게 된다.

특히, 10월 16일까지 천룡 서버에서 게임 내 경기장 1위에게는 500만원, 준우승자에게 300만원 3등에게 100만원 등의 푸짐한 기프트카드 증정하게 되어 게임 속 장수의 치열한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오는 25일까지 결제한 유저들에게 보너스 금화 지급과 금화 누적금에 따라 신규 레어 장수인 정충악비와 색초, 화영, 노준의 장수를 받게 된다. 이밖에 매일매일 출석자들에게 주는 상품과 게임 속 연승도전인 상양혈전 순위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화제가 된 천룡 귀족의 성지와 군단 정복자에게는 2,000 금화와 1천만 은화, 보석 등을 받게 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지난주 최대규모의 공선전 및 PK 등의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긴 추석기간 동안 즐겁게 보낼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제국의 아침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꾸준히 하여 입소문이 퍼진 게임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