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 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가 16일(월), '진화의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인스턴트 던전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금일 진행된 업데이트로, 보유한 영웅(HERO) 혹은 전설(LEGEND) 등급 장비의 '티어' 수준을 한 단계 높게 만들 수 있다. '티어'는 같은 등급 내에서 분류된 또 다른 레벨을 말한다.

이를 위해서는 진화를 원하는 장비의 강화를 마친 후, 같은 등급 및 파트의 장비 그리고 수정과 합성하면 된다. 특히, '7티어' 장비를 진화시키면 지금까지 없던 막강한 공격력, 방어력을 갖춘 '8티어' 장비도 가질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달을삼킨늑대 for Kakao'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 5일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무료 관람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달 18일(수)부터 10월 17일(목)까지 한 달간에 걸쳐 전국 '롯데시네마' 59개관에서 '더블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되는 '수정 30개'를 증정한다.

'진화의 시대' 업데이트 및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