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은)가 서비스하는 엽기발랄 서바이벌게임 싸워가 컬투패밀리의 개그콘서트와 만났다.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싸워를 함께하면서 생겼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사연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1인 2매)에게 컬투패밀리 JAM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금번 이벤트는 5월 16일(화)부터 23일(화)까지 싸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현재 MBC 개그프로그램으로 방송되고 있는 ‘개그야’의 오프라인 콘서트인 컬투패밀리의 JAM콘서트는 습관의 무서움을 개그로 풀어내 웃음을 자아낸 ‘버릇이 되서~’와 음악으로 하는 개그 ‘뮤직 스토커’, ‘내사랑 나타샤’ 등으로 대학로 컬트홀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본 공연뿐만 아니라 공연장 앞에서 펼쳐지는 출연진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JAM콘서트의 큰 볼거리 중 하나이다.


한편, 싸워에서는 ‘컬투패밀리와의 즐거운 만남’ 이벤트 외에도 학급친구끼리 싸워를 함께 즐기면 미스터 피자 10판을 증정하는 ‘친구들 모여라’ 이벤트와 게임 내 별을 모으면 갖고 싶은 상품을 응모할 수 있는 ‘별 모아 별의별 선물을’ 이벤트 등 각종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컬투패밀리의 JAM콘서트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 5월 25일(목), 싸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싸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