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신작MMORPG ‘삼국지천(三國之天)(http://three.hanbiton.com)’이 오늘(13일)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의 당첨자 2,500명을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신청자 수가 폭주해 기존에 발표했던 당첨자 규모를 1,000명에서 2,500명으로 확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삼국지천의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서 자정 12시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테스터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탈 것을 탄 상태로 전투를 벌이는 ‘마상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영웅의 이름을 차지하기 위한 유저들의 경쟁심을 불태울 ‘영웅호칭 시스템’, 그리고 황건적의 난을 재해석한 ‘황건적의 비밀동굴 인스턴트 던전’ 등 삼국지천만의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위, 촉, 오의 뚜렷한 개성이 느껴지는 각 지역과 클래스의 생김새, 동양식 판타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몬스터, 그리고 지역 별로 다른 느낌을 주는 웅장한 BGM(Background Music) 역시 놓쳐서는 안될 재미요소들이다.


한편, 삼국지천은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앞두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개발PD의 환영 인사 글을 공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아직 개발 중인 버전에 대해 유저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싶다는 소감과 삼국지천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조언과 응원을 부탁했다.


또한 삼국지천은 공식홈페이지에 ‘퀴즈게시판’ 및 ‘Poll게시판’을 신설해 다양한 퀴즈 및 투표(Poll)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퀴즈게시판에는 ‘삼국 중 가장 비옥한 영토를 소유하고 있으며, 호탕하고 웅장한 성격을 지닌 나라는 어디인가’라는 퀴즈가 올라왔으며 Poll 게시판에는 ‘위, 촉, 오 중 어느 나라를 선택할 것인가’에 관한 투표가 진행 중이다.


삼국지천의 최신 정보 및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