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이색적이고도 알찬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이벤트는 바로 ‘부관 육성기 이벤트’!



‘부관 육성기 이벤트’는 며칠 전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제 3차 대규모 업데이트 중 하나로 추가된 항해도우미 ‘부관’의 육성 팁 및 노하우 경연 이벤트로서 게이머들간에 ‘부관’에 관한 활발한 정보 교환은 물론 친목조성의 효과까지 기대된다.



특히, 육성방법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로 성장시킬 수 있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여,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관’ 시스템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온라인> 팁 & 노하우 게시판의 ‘부관코너’에 올라온 ‘부관육성기’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게이머들에게는 1개월 또는 3개월간의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오스만투르크’의 깜짝 침공이 있을 예정이다. 4일동안 하루 한 서버에서 매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팔마와 바르셀로나 방면에 집중 출몰한 ‘오스만투르크’ 함대 격파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3차 대규모업데이트 내용 중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부관’에 관한 정보 공유의 이벤트로서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게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오스만투르크’의 깜짝 공격은 대해전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은 물론 곧 있을 5차 대해전의 많은 참여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대항해시대인벤 바로가기! 클릭!!

넷마블 대항해시대 바로가기! 클릭!!



Inven Roman - 장인성 기자
(roma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