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 개발 스튜디오인 ‘소나기’에서 개발한 신감각 캐주얼 액션 슈팅 게임인 ‘슈로 온라인’(shooro.bugs.co.kr)이 4월 7일(금) 1차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슈로 온라인은 귀여운 SD형태의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통쾌한 액션 슈팅과 콘솔게임의 컨트롤 묘미를 온라인 게임으로 구현한 신 감각 캐주얼 액션 슈팅 온라인 게임이다.


1차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은 4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슈로 온라인’공식 홈페이지(shooro.bugs.co.kr)에 가입한 모든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캐주얼 액션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은‘슈로 온라인’만의 특징인 블레이드, 라이플, 런처, 버스터 등 다양한 무기를 이용한 슈팅재미 및 부스터와 쉴드를 이용한 컨트롤의 묘미 등 액션슈팅의 손맛과 전략적인 두뇌 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테스트 기간에 팀전 모드 및 초보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와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마일리지 몰이 차례로 업데이트되며, 헬맷·바디·백팩으로 구성된 바스톤·제노사이더·이슈타르·퓨리온 4가지 아이템 세트도 추가할 예정이다.


‘슈로 온라인’개발총괄 강동완 차장은 “간단한 키보드 조작과 강렬한 액션으로 전 연령층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슈로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슈로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액션의 재미와 컨트롤의 묘미를 맛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예당온라인은 ‘슈로 온라인’ 1차 프리오픈 베타 테스터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을 통해 X-BOX 360·PSP·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슈로 온라인의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hooro.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