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모바일칸과 제휴를 맺고 오는 5월부터 6월 중순까지 휴대폰을 통해 이용자들의 안전을 보호하는 <모바일칸과 함께하는 포트리스2 블루> 공동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칸은 휴대폰 위치를 기반으로 고객을 보호하는 개인 시큐리티 서비스인 ‘모바일 출동 모비가드’를 서비스하는 업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진행되며, ‘포트리스2 블루’ 이용자 가운데 KTF 사용 고객이 모바일칸에서 서비스하는 ‘모비가드’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모바일칸 회원 가입과 동시에 제공되는 쿠폰 번호를 ‘포트리스2 블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기입하기만 하면 인기 게임 아이템들인 ‘개인 프리미엄 패키지 1개월 사용권’, ‘특수 문자 아이디 변경’ 및 ‘찬스’ 아이템 중 하나를 받게 된다.


또 게이머들은 모바일칸에서 제공하는 정밀위치찾기 서비스 3회, 구급신호 서비스 1회, 문자 메시지 10회 등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 외 택시케어, 귀가길케어, 홈케어, 보호울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CCR 윤석호 대표는 “여성 및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빈번한 요즘 회원의 30% 이상이 여성과 청소년들인 포트리스2 블루 게이머들의 안전을 염려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한 만큼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리스2 블루’ 홈페이지(fortress2.gvfu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포트리스2 블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