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CR]


‘포트리스’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점수 2배 및 슈퍼탱크가 나올 확률 2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의 원조 캐주얼 슈팅 대전 게임 ‘포트리스2 블루(http://fortress2.x2game.com)’에서 풍성함이 가득한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금일부터 9월 24일 까지 일주일간 '더블더블 대잔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CCR은 유저들에게 게임 내 계급을 상승하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게임점수를 2배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PC방에서 포트리스 2 블루에 접속하면 플러스 혜택이 주어져 최대 4배까지 적용된다.


또한, 랜덤탱크를 선택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슈퍼탱크가 나올 확률도 평소의 2배로 지급하여 즐거움도 2배로 즐길 수 있다.


슈퍼탱크란, 말 그대로 다른 탱크들보다 기능이 상당히 뛰어난 슈퍼탱크를 말하며 랜덤으로만 선택되기 때문에 오로지 자신의 운에 맡겨야 한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불법행위를 한 유저에게는 게임점수 삭감에 추가 삭감이 진행되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으로 게임을 이용해야 한다.


CCR 윤석호 대표는 “포트리스 2 블루는 간단한 조작법으로 매년 명절 때가 되면 동시접속자 수가 10% 이상 상승하였다”면서 “길게는 일주일이 넘는 올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포트리스 2 블루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말하였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fortress2.x2gam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