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CR]



온라인 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의 원조 캐주얼 슈팅 대전 게임 ‘포트리스2 블루(http://fortress2.x2game.com)’에서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9월 8일 부터 9월 20일까지 쾌적한 포트리스 만들기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버그 및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판매자를 제보만 해도 특수문자 아이디, 점수 두배 찬스 아이템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최고의 제보자에게는 10만 GV 캐쉬도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또한 오랜 기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들만을 위한 활기찬 포트리스 만들기라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6월 1일 이후로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를 할 경우, 랭크 포인트 2천점과 찬스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뿐 만 아니라, 9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루에 한번 출석 도장만 찍어도 컬러 채팅, 포트리스 몬스터 30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절차없이, 간단한 조건만 맞는다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도모할 것으로 보여진다.



CCR의 포트리스 2 블루 김지혜 매니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게임 내 아이템을 위주로 이벤트를 고안하였다.”면서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아이템도 획득하고 포트리스도 많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fortress2.x2gam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