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금일(24일), 신규 레어장비 업데이트 및 용병 리뉴얼을 진행했다.

공개된 신규 장비는 전방을 구르며 이동하는 'L111엘리오 롤링', 아군을 바이크에 태워 공격하는 '레인보우 의상', 분신을 생성하는 '분신술사 서클릿' 총 3종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날렵함을 자랑하는 '카케닌자'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진화했다. 새로운 모습의 '카케닌자'는 기본 공격은 물론, 대시, 점프, 특별공격까지 모든 능력이 상향되고 대각선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능력이 새롭게 추가됐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 및 '카케닌자'의 용병 진화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크리스마스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를 지급하고, 이후 접속시간 달성에 따라 빨-주-노의 선물상자와 함께 망토, 모자, 의상 꾸러미를 선물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2013 산타복, 루돌프뿔, 산타자루 코스튬 등이 들어있는 '루돌프 선물상자'와 레어 용병이 가득한 '산타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샵을 통해 선물 상자를 뿌리고 다니며 상대를 쫓아오게 만드는 '2014 산타 의상', 주위에 눈보라를 일으켜 상대를 눈사람으로 만드는 '2014 산타모자', 썰매를 타고 선물을 떨어트리는 '2014 산타장식'으로 구성된 2014 신상품 산타 세트를 선보였다.

신규 레어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