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알짜배기 강연으로 다양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던 인벤 게임 컨퍼런스(INVEN Game Conference, 이하 IGC).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벌써 4번째 행사가 진행되는 IGC 2018. 올해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충족하는, 이른바 ‘잘 만든 게임’에 대한 가치를 논하며 전 세계 게임업계 인들이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갖고자 마련되었는데요. 3개의 트랙에서 쉴 새 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강연들. 여기에 응답이라도 하듯 수많은 참관객이 눈과 귀를 크게 열고 강연에 집중하며 IGC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해주었습니다.
IGC 2018은 국내 최초로 강연을 진행한 11bit Studio의 ‘프로스트펑크’부터 ‘데스티니’ 컨셉 아티스트의 강연, ‘프로젝트 블레스 모바일’의 첫 모습 등 다채로운 내용이 공유되었죠. 국내 최초로 시연 버전이 공개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6(DOA6)’, ‘라피스 리 어비스’ 등 시작 체험의 기회도 주어지며 강연 듣기 바쁜 게이머들의 발길을 붙잡아두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했던 IGC 2018 첫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초기 에란겔 컴백,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클래식' 서비..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뉴스] 오딘 세계관 공유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공개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인터뷰] 텐센트 왕자영요, '아너 오브 킹즈'로 국내 정식 서비..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7]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