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대표이사 함욱호)와 아이언노스 (대표 박찬규)가 공동개발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액션 RPG 게임 ‘파워레인저 온라인’이 오는 12월 20일 15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관련 동영상을 공개했다.

TV 시리즈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된 액션 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12세 이용가로서, 폭넓은 유저층을 수용하는 형태로 서비스된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파워레인저의 특징인 변신, 합체, 다양한 액션 스킬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실감나는 원작 몬스터들을 체험 할 수 있다.

이번 OBT에서는 한층 더 다양한 전대 소환 시스템 (스피릿) 사용이 가능하며, 콤보를 통한 타격감에 신경을 썼다. 아이언노스의 박찬규 대표는 “지난 CBT 호응에 힘입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힘차게 준비할 수 있었다. 신규 콘텐츠의 추가와 PvP 수련장 개선, 다양한 스킬 액션 등, 야심찬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호응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또한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OBT 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가입시 매일 캐쉬 증정을 비롯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별히 최고 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유저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주어진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12월20일 15시부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