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오브파이터(LOF)'의 1차 CBT 테스트가 금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기존 던파류와는 차별화된 전통적인 횡 스크롤 액션 게임 방식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온라인 3D 액션 RPG로, 2D 횡 스크롤 방식에서만 특화된 극대화된 액션감을 카툰랜더링 기법과 3D Graphic으로 표현하여 장점만을 고루 발전시킨 차세대형 액션 RPG이다.

이번 1차 CBT테스트에서는 그간 FGT에서부터 공개된 ‘곤륜권사’, ‘풍마쿠노이치’, ‘오러나이츠’ 및 ‘랜드투르퍼’ 4종의 영웅캐릭터와 화려한 전투의 액션성과 직관적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퀘스트 등을 포함한 내용으로 30레벨까지 공개된다. 또한, '레전드오브파이터'만의 화려한 액션과 연계된 모든 스킬 그리고 미공개 시스템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0만원, 20만캐시 등을 지급하는 '선물 팡팡!' 이벤트와 전국에 있는 레전드오프파이터 대표 PC방에서 참가하는 1차 CBT에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PC방 한정판 선물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PC방 팡팡!'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1차 CBT참여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