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9월 중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 티징페이지를 금일(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가 벌이는 종족전쟁을 주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흥미로운 세계관과 우수한 그래픽 및 화끈한 타격감의 액션, 실시간 반영 전투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PvP 등의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차별성과 완성도를 모두 담아냈다.

특히, 일정 조건 충족 시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은 ‘언더월드’만의 강력하고 실용적인 전투를 가능케 만들어, 유저들에게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RPG 재미를 선사한다.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전까지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 신청할 수 있는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에서 캄캄한 어둠 속, 적을 향해 커다란 무기로 공격을 가하려는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이 눈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알림 등록 서비스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며, “사전알림 등록을 신청하셔서 라이칸과 함께하는 특별한 전투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는 티징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