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래닛츠


플래닛츠의 게임 브랜드 스낵플레이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방주지령에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성장계획 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진행하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2019년 8월 출시부터 현재까지 혜자라는 타이틀과 함께 유저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여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성장계획 이벤트에서는 신규 유저가 방주지령에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정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전투 및 육성, 성장 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원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기 전에 생성된 모든 계정이 성장계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건을 제한하지 않았기 때문에 복귀 유저나 기존 유저들도 전투에 필요한 전지 수급이 가능하고 서령 소환에 필요한 약속증서나 UR 서령 돌파에 필요한 황금슬라냥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에는 [빛의 종말, 어둠의 시작]을 주제로한 이집트 복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집트 역사 속의 신화를 접하면서 피라미드 이벤트 던전 탐험을 통해 미지의 서령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번 복각 이벤트에서 신규 한정 서령 4종이 추가되면서 총 12종의 이집트 한정 서령을 만날 수 있고 신규 코스튬 5종이 한정 판매되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성장계획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그동안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개발사와 최선을 다해 조율하였으며 중국 개발사와 협력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앞으로도 방주지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방주지령을 운영하면서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한국을 중심으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