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 11일(수)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1. 인스턴스 던전 '세네크타'를 추가했습니다.
라크룸 요새 깊숙한 곳에 자리한 태고 아이온의 신전 세네크타. 아이온의 성물을 차지해 압도적인 힘을 얻고자 제3 용제 에레슈키갈은 세네크타 안에 틀어박혀 있다. 라크룸 요새를 점령하는 데 성공한 천마는 요새 안을 수색하여 세네크타로 들어가는 통로를 찾아내고 에레슈키갈을 토벌할 병력을 파견한다.
하지만, 먼저 들어간 선발대에게서 승전보가 있긴커녕 소식이 아예 끊겨버린다. 추가로 부대를 파견해도 역시나 아무런 소식이 없는 일이 반복되고 천마는 믿을 만한 이들을 모아 후발대를 편성한다. 후발대는 용제 에레슈키갈과의 최후 결전을 치르기 위해 사명감을 품고 세네크타로 향한다.
- 라크룸 요새 점령 시 요새 내 입구로 입장 가능하며, 비점령 시 가디언/아칸 전초기지를 통해 입장 가능합니다.
단, 용족이 점령한 상태에서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플레이 중 일정한 확률로 '밀수꾼 슈키루킨/위대한 밀수꾼 슈키루킨'이 등장합니다
입장 인원 | 레벨 | 입장 횟수 | 입장 횟수 초기화 시간 |
18명 | 80레벨 | 주 2회 | 수요일 오전 9시 |
2. 인스턴스 던전 '헤레림 광산'을 추가했습니다.
라크룸에서만 나는 희소광석 '림'이 대거 매장되어 있는 광산이 발견된다. 처음엔 희소식으로 여겼지만, 림 광석을 채광하러 초기에 파견된 데바들에게 문제가 생긴다. 채굴을 지휘하던 데바 '기라드'가 림 광석에 집착한 나머지 원념에 찬 언데드가 되어버린 것. 심지어 그 일이 원인이 되어 광산의 나머지 인력까지 집단적으로 언데드가 되는 비극적 사건이 발생하고 광산은 폐쇄될 위기에 놓인다.
이러한 사태를 수습하고자 헤레림 광산에 가보면, 겉으로 드러난 언데드 사건 뒤 또 다른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
입장 인원 | 레벨 | 입장 횟수 | 입장 횟수 초기화 시간 |
1~6인 | 80레벨 | 4회 | 수요일 오전 9시 |
- 라크룸 지역의 군단 주둔지에서 입장 가능합니다.
- 보상으로 어비스 포인트, 마석, 전설/궁극 등급의 리디움 획득이 가능합니다.
- 플레이 중 일정한 확률로 '밀수꾼 슈키루킨/위대한 밀수꾼 슈키루킨'이 등장합니다.
3. 전장 '일루미엘'을 추가했습니다.
- 매일 11:00 ~ 15:00, 19:00 ~ 02:00 시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주신 루미엘이 익숙하지 않은 환경과 상황에서의 적응을 돕기 위해 만든 훈련장. 루미엘의 호기심과 장난기 많은 성격 탓인지 여러 아인종과 동물 등의 허상으로 변신해 전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공간을 만들 때 루미엘이 막대한 오드를 소모하면서 오드의 흐름을 추적해온 천족에게 훈련장이 발견되었다.
천족은 마족의 꿍꿍이를 파헤치기 위해, 마족은 훈련장에 들이닥친 천족을 토벌하기 위해 서로 싸우기 시작한다.
입장 인원 | 레벨 | 입장 횟수 | 입장 횟수 초기화 시간 |
3vs3 | 76레벨이상 | 1회 | 매일 오전 9시 |
- 입장 신청 UI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4. 전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투사의 증표' 개수를 상향했습니다.
5. 통한의 마나카르나 입구 위치를 변경하고, 입장 횟수를 '4회/1주'로 변경했습니다.
- 큐나를 이용하여 추가 입장도 가능합니다.
6. 큐브린의 큐빅 연구소에 입장할 때 캐릭터에게 적용된 버프가 사라지지 않게 변경했습니다.
7. '큐브린의 큐빅 연구소'의 입장 시간이 마감되었지만 간헐적으로 지도에 인스턴스 던전 마크가 사라지지 않고 유지되는 현상을 보완했습니다.
1. '판도라 공단'을 추가했습니다.
종족의 차등이나 명예를 위한 희생을 강요하지 않고 '일한 만큼 합당히 대우한다'는 취지로 라크룸에서 활동 중인 판도라 공단. 판도라 개발 공단과 판도라 인력 공단으로 나뉘어 아트레이아와 용계 여기저기에 개발부지들을 점거하면서 세력을 확장하고 조력자들을 모으고 있다. 특히 용제 에레슈키갈에 대적할 수 있을 만한 판도라 장비와 큐비클을 포상으로 지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레슈키갈과의 전투를 대비해야 하는 시점이니만큼, 천마에서도 <판도라 공단>에 협조해 의뢰를 수행하게 된 상황. 그런데 의뢰들 중, 어딘가 일반적인 공단답지 않은 수상쩍은 의뢰들이 간혹 섞여있다.
- 매일 특정 시간 라크룸 지역에 '판도라 전투지 회랑'이 생성되며, 제한된 인원이 선착순으로 회랑에 입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고대~궁극 등급의 마석 상자, PVE/PVP 강화석, 큐비클과 같은 다양한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판도라 공단 시간표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일 |
13:00 | 13:00 | 13:00 | 13:00 | 13:00 | 13:00 | 13:00 |
| | | | | 15:00 | 15:00 |
| | | | | 17:00 | 17:00 |
19:00 | 19:00 | 19:00 | 19:00 | 19:00 | 19:00 | 19:00 |
21:00 | 21:00 | 21:00 | 21:00 | 21:00 | 21:00 | 21:00 |
23:00 | 23:00 | 23:00 | 23:00 | 23:00 | 23:00 | 23:00 |
1:00 | 1:00 | 1:00 | 1:00 | 1:00 | 1:00 | 1:00 |
1. 큐빅 시스템에 '에레슈키갈 큐빅'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2. 스티그마를 인벤토리 상에서 장/탈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스티그마 명인 도움 없이 인벤토리에서 스티그마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스티그마를 장착할 경우 5분의 재사용 시간이 적용됩니다.
1. 요새전이 시작되면 열세 종족에게 공/수성 시 도움이 되는 개체가 등장하도록 추가했습니다.
- 열세 단계가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개체가 등장합니다.
2. 요새전 중 등장하는 일부 개체를 처치하면 명예 포인트(GP)를 획득할 수 있게 추가했습니다.
3. 라크룸 요새, 신성의 요새 공성 및 수성 성공/실패에 대한 명예 포인트 보상을 상향했습니다.
1. 일정 기간 동안 획득한 명예 포인트(GP) 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시즌제를 도입했습니다.
- 기존에 이미 습득한 명예 포인트는 반영되지 않으며, 시즌 기간 동안에만 습득한 수치만 반영됩니다.
- 해당 서버 내 천/마족이 구분되며, [시작 메뉴 – 커뮤니티 – 경쟁 순위 – 명예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즌이 종료되면 등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며, 일부 보상 아이템은 큐나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1. 변신 '컬렉션'을 추가했습니다.
- 획득한 변신에 따라 능력치 및 스킬을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컬렉션 스킬인 '환영의 불꽃'은 캐릭터에겐 사용할 수 없으며, 각각 도전의 탑 몬스터 및 프리기다, 브리트라,
에레슈키갈 개체에게 추가 타격의 효과가 있습니다.
변신 컬렉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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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규 변신을 추가했습니다.
등급 | 변신 | 능력치 |
상급 | 불량토끼 | 시전 속도 9%, 이동 속도 30%, 마법 공격력 63, 마법 치명타 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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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깡통 | 공격 속도 9%, 이동 속도 30%, 물리 공격력 63, 물리 치명타 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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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 픽셀
| 공격 속도 25%, 이동 속도 35%, 치유량 증가 45, 물리 공격력 71, 명중 220, 물리 치명타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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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수호단 | 시전 속도 20%, 이동 속도 40%, 마법 공격력 71, 물리 방어 76, 마법 방어 76, 마법 치명타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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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수호단 |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40%, 물리 공격력 71, 물리 방어 76, 마법 방어 76, 물리 치명타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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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각의 하수인 | 시전 속도 25%, 이동 속도 35%, 마법 공격력 71, 마법 적중 220, 마법 치명타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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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레슈키갈의 사도 | 공격 속도 12%, 시전 속도 9%, 이동 속도 40%, 치유량 증가 45, 마법 공격력 71, 회피 231, 마법 저항 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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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트라의 사도 |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40%, 마법 공격력 71, 물리 방어 76, 마법 방어 76, 마법 적중 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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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마트의 사도 | 공격 속도 25%, 이동 속도 35%, 치유량 증가 45, 마법 공격력 71, 마법 적중 220, 마법 치명타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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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 웨다 | 시전 속도 45%, 이동 속도 45%, 치유량 증가 57, 마법 공격력 90, 물리 방어 95, 마법 방어 95, 마법 적중 275, 마법 치명타 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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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기다 | 공격 속도 32%, 시전 속도 23%, 이동 속도 45%, 물리 공격력 90, 마법 공격력 90, 명중 275, 마법 적중 275, 물리 치명타 235, 마법 치명타 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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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렌달 | 공격 속도 35%, 이동 속도 60%, 치유량 증가 57, 마법 공격력 90, 물리 방어 95, 마법 방어 95, 마법 적중 275, 마법 치명타 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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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도라 공단에서 진행하는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2. '세네크타'에서 진행하는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3. 고독/협력의 투기장 및 명예 포인트 순위에 따라 획득한 데바 훈장을 보상으로 교환해주는
데바 훈장 표창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4. '헤레림 광산'에서 진행하는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5. '일루미엘' 전장에서 진행하는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6. 신규 판도라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퀘스트 보상으로 NPC를 통해 신규 전설/궁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라크룸 최종 미션 수행 과정 일부를 변경했습니다.
- 천족: 라크룸 대신전 탈환 지원, 마족: 라크룸 대신전 탈환 지원 임무
- 업데이트 전 미션을 진행 중인 캐릭터는 모두 보상 획득 전 단계로 변경했습니다.
1. 마력 제작에 신규 외형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 신규 외형 아이템 도안과 일부 재료는 라크룸 내 상인 NPC에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그 외 재료는 판도라 공단 몬스터에게 획득 가능합니다.
2. 마력 제작에 판도라 관련 제작법 10종을 추가했습니다.
3. 마력 제작 물품 보급관 판매 목록에 판도라 제작 관련 아이템 2종을 추가했습니다.
4. [황금모래 상회 - 금괴]에 기존 데바니온 스킬 상자를 삭제하고 새로운 데바니온 스킬 상자를 추가했습니다.
5. 도전의 탑에서 획득 가능한 도전의 주화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4. 일부 인스턴스 던전의 밀수꾼 슈키루킨 드롭 아이템 '데바니온 스킬 상자'를 '슈키루킨 상자'로 변경했습니다.
- '슈키루킨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신규 데바니온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요새전 보상 중 '통한의 마나카르나 추가 입장 주문서'를 획득할 수 없게 변경했습니다.
6. 고독, 협력의 투기장, 명예 포인트(GP) 순위별 보상을 큐나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으로 추가 및
변경했습니다.
7. 머리 방어구 아이템 분류를 액세서리에서 방어구로 변경했습니다.
- 각 인스턴스 던전의 파츠별 드롭도 방어구 분류에 맞게 변경했습니다.
(예. 나라크칼리에서 드롭되는 투구 아이템이 신성의 탑에서 드롭)
8. 정기 추출 용품 상인 판매 목록에 판도라 채집 관련 아이템 2종을 추가했습니다.
1. 큐빅 시스템의 UI를 개편했습니다.
2. 판매 대행 분류에 '스티그마 강화석'을 추가했습니다.
3. 샤드 활성/비활성 UI 창 툴팁을 변경했습니다.
4. 특정 상황에서 사용하지 않는 유물 계산기 창이 실행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5. NC 메신저 지원이 종료되어 더 이상 작동하지 않게 관련 UI를 삭제했습니다.
6. 천족이 요새전 공/수성에 실패할 경우 전달되는 우편에 간헐적으로 마족 관련 내용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7. 로딩 팁 이미지를 변경했습니다.
8. 게임 종료 시 출력되는 이미지를 변경했습니다.
9. 인테르디카, 벨루스란에서 채널 이동을 할 수 없게 변경했습니다.
1. 일부 미니온 스킬의 공격력을 상향했습니다.
미니온 | 스킬 | 변경 효과 |
샨두카 | 분쇄 강공 강화된 분쇄 강공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50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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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장미 | 강력 발사 강화된 강력 발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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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루빔 케루비언 케루비엘 아크 케루비엘
| 와룡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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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데바니온 스킬을 추가했습니다.
직업 | 스킬 | 추가 스킬 효과 | 스킬 정보 |
검성 | 광폭 도약 | 광폭 강진 | - 25m 내 적에게 도약 후 범위 물리 타격 |
- 대상 주변 3m 내 적을 시전자 앞으로 끌어 당김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참격 도약 | - 5m 내 적에게 도약 후 단일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칼날 화무 | 강화된 칼날 연무 | - 17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이동 불가 효과 |
- 광폭 도약 재시전 시간 감소 |
- 재사용 시간 증가 |
칼날 격파 | - 17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넘어짐 효과 추가 |
- 재사용 시간 증가 |
수호성 | 혈풍 베기 | 혈풍 가르기 | - 생명력을 소모하여 7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밀려남 효과 |
- 반복 발동 3회 |
흡수 베기 | - 7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타격의 일정 확률에 대한 생명력 흡수 |
- 반복 발동 2회 |
발목 강타 | 강화된 발목 분쇄 | - 넘어진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대상 공격력 100만큼 감소 |
- 대상이 넘어짐 상태일 경우 이어서 사용하는 스킬 위력 증가 |
- 치명타 발동 시 이어서 사용하는 스킬의 치명타 발동 확률 증가 |
발목 찍기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대상 공격력 100만큼 감소 |
- 시전자 공격력 100만큼 증가 |
- 넘어짐 상태일 경우 추가 타격 |
살성 | 흡혈의 기습 | 맹수의 기습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타격의 일정 확률에 대한 생명력 흡수 |
격파의 기습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후방 공격 시 추가 타격 |
- 기절 상태일 경우 넘어짐 효과 |
연살 | 강화된 연참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후방 공격 및 중독, 기절 시 추가 타격 |
- 잠시 동안 공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 증가 |
- 반복 발동 3회 |
혼살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대상이 중독 상태일 경우 추가 타격 |
- 잠시 동안 기절 효과 |
- 반복 발동 3회 |
궁성 | 필멸의 화살 | 파괴의 화살 | - 25m 내 대상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물리 타격 |
- 대상의 보호 효과 해제 |
- 재사용 시간 증가 |
필살의 화살 | - 30m 내 대상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물리 타격 |
- 재사용 시간 증가 |
- 스킬 공격력 감소 |
침묵의 화살 | 침묵 일격 | - 25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침묵 효과 (해제 불가) |
- 재사용 시간 증가 |
봉쇄 화살 | - 25m 내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봉쇄 효과 |
호법성 | 분쇄격 | 혈쇄격 | -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재사용 시간 증가 |
참쇄격 | - 3m 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물리 타격 |
- 넘어짐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공명 연무 | 강화된 공명 비무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넘어짐 상태일 경우 이어서 사용하는 공격 스킬 위력 증가 |
- 치명타 발동 시 이어서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치명타 발동 확률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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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 연참 | - 대상에게 물리 타격 |
- 스킬 공격력 감소 |
- 재사용 시간 감소 |
치유성 | 쾌유의 빛 | 쾌속의 빛 | - 23m 내 대상의 생명력 회복 |
- 5초간 받는 회복 효과 증가 |
- 반복 발동 3회 |
- 회복량 감소 |
- 시전 시간 제거 |
쾌유의 회복 | - 23m 내 파티원 생명력 회복 |
- 주위 5m 내 파티원들의 생명력 회복 |
- 파티원 대상 전용 스킬 |
벼락 | 강화된 천둥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5m 내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마법 타격 |
- 짧은 기절 효과 |
- 스킬 공격력 증가 |
연속 벼락 | -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기절 상태일 경우 추가 타격 |
- 반복 발동 3회 |
- 스킬 공격력 감소 |
마도성 | 질풍의 창 | 쾌속의 창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이동 속도 감소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시공의 창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낮은 확률로 이동 속도 감소 효과 |
- 타격의 일정 확률에 대한 생명력 흡수 |
- 시공의 뒤틀림 재사용 시간 감소 |
- 반복 발동 3회 |
화산 대폭발 | 강화된 화산 대분출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10m 내 최대 6명의 적들에게 4초 후 마법 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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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중 속박 효과 |
지진 대폭발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7m 내 최대 6명에게 마법 타격 |
- 밀려남 효과 |
- 스킬 공격력 감소 |
- 재사용 시간 감소 |
정령성 | 정령 약화 | 정령 쇠약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대상이 정령일 경우 추가 타격 |
- 치명타 시 이어서 사용하는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
- 스킬 공격력 증가 |
정령 속박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대상이 정령일 경우 추가 타격 |
- 시전 시간 감소 |
- 스킬 공격력 감소 |
영혼 강탈 | 강화된 영혼 탈취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정령 약화, 원소 강타 재시전 시간 감소 |
- 반복 발동 3회 |
영혼 연소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스킬 공격력 증가 |
- 치명타 시 마법 해제, 마법 연소, 마법 역류, 마법 폭발 재시전 시간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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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복 발동 5회 |
음유성 | 멸혼의 화음 | 철갑의 화음 | -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정신력 감소 |
- 15초 동안 자신의 주변 25m 내 포스 인원 - 12명의 기절, 밀려남, 회전, 공중 속박 효과에 대한 저항값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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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사용 시간 증가 |
천벌의 화음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3m 내 있는 최대 - 6명에게 마법 타격 |
- 짧은 기절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돌풍 광시곡 | 강화된 돌풍 변주곡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5m 내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마법 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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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중 속박 효과 |
돌풍 화음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5m 내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마법 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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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공격력 증가 |
- 재사용 시간 증가 |
기갑성 | 침묵 강타 | 침묵 맹타 | - 6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침묵 효과 (해당 스킬 해제 불가) |
- 재사용 시간 증가 |
침묵 발사 | - 12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침묵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 스킬 공격력 증가 |
반격 발포 | 강화된 반격 발사 | - 무기 막기, 마법 저항 성공 후 20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기절 효과 |
- 진격타 재시전 시간 감소 |
- 치명타 시 진격타 재시전 시간 초기화 |
광역 발포 | - 20m 내 대상과 그 주변 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반복 발동 2회 |
사격성 | 설환포 | 마비포 | - 25m 내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모든 충격 상태 시 마비 효과 |
- 재사용 시간 증가 |
- 스킬 공격력 증가 |
속박포 | - 25m 내 대상과 그 주변 10m 내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마법 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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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 속도 저하 효과 |
- 재시전 시간 증가 |
회복 연사 | 강화된 회복 속사 | -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생명력 회복 |
- 스킬 사용 시 마법 형상화 재사용 시간 감소 |
- 치명타 시 생명력 추가 회복 |
- 회복량 증가 |
- 반복 발동 3회 |
회복 발사 | - 대상에게 마법 타격 |
- 생명력 회복 |
2. 일부 직업 스킬 효과를 변경했습니다.
직업 | 스킬 | 변경된 효과 |
수호성 | 네자칸의 방패 | 재사용 시간 30분 → 20분 |
격앙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재사용 시간 3분 -> 2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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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발목 분쇄 | 넘어짐 조건 -> 기절 및 넘어짐 조건 |
도발의 포효 | 적대치 약 150% 증가 |
도발 | 적대치 약 150% 증가 |
분노 유발 | 적대치 약 150% 증가 |
검성 | 분노의 파동 | 재사용 시간 30분 → 10분 |
도발 | 적대치 약 150% 증가 |
궁성 | 항마의 화살 | 재사용 시간 30분 → 10분 스킬 대미지 10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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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의 결의 | 재사용 시간 2분 -> 1분 |
속사의 눈 | 물리 공격력 10% -> 500 증가 |
살성 | 나선 베기 | 재사용 시간 10분 → 5분 |
비수의 서약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
폭약 바르기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재사용 시간 3분 -> 2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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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오 | 재사용 시간 5분 -> 2분 지속 시간 3분 -> 1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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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 자세 | 재사용 시간 3분 -> 2분 |
기습 베기 | 재사용 시간 1분 30초 -> 1분 |
멸살 | 재사용 시간 1분 30초 -> 30초 시전 시간 0.8초 -> 0.4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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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베기 | 재사용 시간 40초 -> 30초 |
칠흑의 학살자 | 마법 적중 1000 -> 2000 증가 |
치유성 | 파멸의 목소리 | 재사용 시간10분 → 5분 |
면죄 | 재사용 시간30분 → 15분 |
호법성 | 질풍의주문 | 재사용 시간30분 → 15분 |
대지의 약속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
바람의 축복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
수호의 주문 | 회피, 무기 방어, 방패 방어 100 -> 250 증가 |
바람의 축복 | 재사용 시간 3분 -> 2분 지속 시간 60초 -> 30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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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유성 | 파괴의 환상곡 | 재사용 시간30분 → 15분 |
망각의 광시곡 | 삭제되는 강화 마법 개수 2개 -> 1개 |
용기의 선율 | 해제 마법 스킬에 기존보다 쉽게 해제 |
극기의 선율 | 해제 마법 스킬에 기존보다 쉽게 해제 |
희망의 선율 | 재사용 시간30분 → 15분 |
온유한 울림 | 생명력 회복량 약 30% 감소 |
온유한 공명 | 생명력 회복량 약 30% 감소 |
온유한 대울림 | 생명력 회복량 약 30% 감소 |
환희의 선율 | 생명력 회복량 약 30% 감소 |
온화한 울림 | 생명력 회복량 약 30% 감소 |
마도성 | 수면 구름 | 재사용 시간 10분 → 5분 |
루미엘의 진노 | 재사용 시간 30분 → 15분 |
작렬 | 감소되는 마법 저항 500% 증가 지속시간 30초 -> 1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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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령성 | 소환: 태풍의 정령 | 재사용 시간 10분 → 10초 |
소환: 용암의정령 |
저주의 구름 | 재사용 시간 30분 → 15분 |
황야의 격노 | 1단계 스킬 대미지 100% 증가 2/3단계 대미지 3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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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종의 수인 | 재사용 시간 30초 -> 10초 |
정령 소환 | 재사용 시간 30초 -> 10초 |
정령 강화: 원소의 갑주 | 재사용 시간 3분 -> 1분 |
마법 차단 | 지속 시간 6~8초 -> 7~8초 |
사격성 | 마력의 기운 | 재사용 시간 3분 → 1분 30초 |
마력탄 강화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
마력의 약속 | 추가 타격 대미지 약 100% 증가 |
마력의 숨결 | 생명력 증가 효과 증가 재사용 시간 3분 -> 1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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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 집중 사격 | 치명타 횟수 3회 -> 2.5초 동안 치명타 100% |
필중의 마안 | 마법 적중 약 100% 증가 |
적중의 심안 | PVP 추가 방어력 2000 -> 3000 지속 시간 8초 -> 10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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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본능 | 이동 불가 해제 효과 추가 |
탈출 본능 | 이동 불가 해제 효과 추가 |
마비포 | 밀려남 조건 -> 모든 충격 상태 |
기갑성 | 격노파 | 적대치 약 150% 증가 |
분노파 | 적대치 약 150% 증가 |
3. 살성 스킬 '도주 자세' 효과의 지속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살성 특성 스킬 '질주'의 스킬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5. 호법성 '수호의 주문'과 음유성 '환희의 선율' 효과가 중첩 적용되도록 수정했습니다.
6. 호법성 스킬 '바람의 축복'의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7. 마도성 스킬 '화산 대폭발'의 대미지가 스킬 레벨에 따라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8. 마도성 '분노의 염화'의 대미지, '냉각'의 재시전 시간이 의도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9. 기갑성 데바니온 스킬 '이디움 광역타'의 3단계 효과 중 '신룡포' 재시전 시간 감소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10. 사격성 '마력의 숨결'의 재시전 시간을 1분으로 변경했습니다.
11. 비행 시 적용되는 축복 관련 특성 스킬의 능력치를 변경했습니다.
12. 일부 스킬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13. 일부 스킬 효과가 잘못 적용된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1. 인테르디카 일부 지형을 수정했습니다.
1. 64bit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영상 녹화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