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1. 빛의 갈림길, 심판의 창, 빛과 어둠 등 사랑 능력에 있는 공격 스킬들이 '기술 피해량'의 효과를 정삭적으로 받을 수 있게 수정

2. 빛의 갈림길, 심판의 창 스킬에 있는 던전을 제외한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를 모든 몬스터로 변경

3. 정신 스탯 효과를 근접,원거리 성공률 증가로 롤백

4. 치유력 2.0%증가 보름돌을 한손 장비에도 장착 가능하게 개선

5. 사랑 마지막 패시브에 '치유 극대화율' 을 추가 ( 격투 야성 마법 사랑 중 유일하게 치유극대화율이 없음)

6. 장갑 보름돌에 누락된 치유극대화율 2.0%를 추가 ( 마찬가지로 옛날 보름돌이라 치유극대화율이 없음)





[탱커]

1. 방패 휘두르기 돌풍에 있는 던전을 제외한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를 모든 몬스터로 변경

2. 방패 휘두르기 돌풍 쿨타임 삭제, 피해량 증가

3. 철벽 패시브에 공격성공률 증가를 5%가 아닌 15%로 상향조정.






[공통]

노골적으로 효과가 떨어지는 생명,대지의 견고한 달그림자(망토보름돌)의 효과를 상식선에서 상향

상향안 

생명의 달그림자 - 피격시 정신이 증가하고, 치유력 증가

대지의 달그림자 - 피격시 체력이 증가하고, 방어력,마법 저항력 증가




꾸준글 1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