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parents 클랜에서 클랜원 모집합니다!!

no parents 클랜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 클랜 레벨은 10입니다.)
모두 클랜게임, 리그, 클랜전, 지원 모두 열심히 하는 클랜입니다. 현재 22명.
(※ 트로피 제한으로 1400점 되어 있습니다.)

1. 클랜전은 참여 필수가 아닙니다. (단, 들어오셔서 불참으로 꼭 바꿔주셔야합니다. 안바꾸시고 클랜전 참여하셨는데 공격 안가시는 경우는 추방의 사유가 됩니다.그렇지만 클랜전 하시는분들이 대체로 리그전도 잘하시더라구요~)

2. 저희 클랜은 클랜의 이름과 달리 예의와 매너를 중시합니다. 가입시 인사 꼭!! 해주세요 (일반 가입인사 보다는 인벤 보고 오셨다고 해주세요!)

3. 별도의 지원비는 없습니다.

4. 유닛 지정요청은 평소에는 지향하지 않지만 대표나 공동대표가 지정요청한걸 보면 무조건 지정요청 유닛 넣어드립니다. ( 파밍 지정요청 가능 , 시즈머신 요청 가능)

5. 저희 클랜은 아직 높은 래벨이나 클랜전 엄청 고수는 없습니다. 클랜전 경험, 잘 못하시는분들도 와서 클랜전 시도해 보세요! ( 별 못딴다고 아무도 뭐라 안합니다.)

6. 클랜게임 최소 점수는 1000점 이상입니다. 부탁드립니다..

7. 오버홀, 탈영병, 철새 유저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 오버홀이나 골드패스등 성장속도가 일반적이지 않을 경우 ok)

8. 리그전에서 활약해 주실 10홀 이상분들 정말 환영합니다!! (크리스탈 1리그)

9. 저희 클랜의 12홀 유저는 총 11분이 계십니다. (12홀 유저분들 정말정말 절하고 모집합니다!!)

10. 저희 클랜의 13홀 유저는 총 4분이 계십니다. (그중에 두분은 벌써 유닛들 래벨이 다 높아요!)

11. 리그전 보상, 장로나 공동대표의 임명은 공정한 규칙이 정해져 있습니다.( 지인들이나 대표,공동대표의 횡포X)

클랜게임은 항상 풀 보상을 받아왔습니다~ 열심히 하실분들 모집합니다!! / 리그는 크리스탈 1리그 입니다.

클랜태그 : #LVRQQ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