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번역에서 일본어로 1차 번역 후 다시 한글로 번역했는데...

조금 다른거 같긴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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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출 된 확장 키 변경

이들은 디아블로 3의 향후 확장 기조이며, 포함되어 있습니다 :
ØBattle.Net
Ø 항목
Ø 세계
Ø 크 래프팅
Ø 파라곤
Ø 대인
* 게임의 변화가 염두에 1.0.7을 유지 이루어지고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Battle.net 2.0 +
시티 허브에 Ø 게임 메뉴 변경
로그인하여 문자를 선택하면 플레이어는 지금 아직 명명되는 주요 도시의 허브에 배치됩니다. 시티 허브는 플레이어가 서로를 만날 수 실시간 위치입니다. 시티 허브는 법 VI에 도입 된 100 선수에 도달 한 후 100 플레이어의 캡이됩니다. 시 허브의 새 인스턴스가 재생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이루어집니다.

중세 도시 허브 :

Ø 대장장이 길드 스트리트
당신 Backsmith과 선수 3 최고의 경험 대장장이를 Ô.

Ø 보석 길드 스트리트
당신의 대장장이와 선수 3 최고의 경험 대장장이를 Ô.

Ø 신비 길드 스트리트
당신의 대장장이와 선수 3 최고의 경험 대장장이를 Ô.

Ø 경매 위치
보석, 공예, 갑옷과 무기를위한 다양한 경매를 Ò.

ØPvP 큐 영역
시 O 방어
O 끝없는 러쉬
O 글래디 에이터

Ø 중간 점
O 시티 허브 웨이 포인트는 모든 행위에 연결되어있다.
다른 활동에 들어가면 O;없는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보스가 생성됩니다.
퀘스트를 선택 o이 게이트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Ø 게이츠 (게임 선택 영역)
ACT VI의 탐구 영역에 O 게이트
O Gate는 게임 시스템을 엽니 다
퀘스트 선택에 O 게이트

비 정기적으로 Ø 임의 목적.
게임 전체에서 무작위로 생성 된 이벤트를 완료하는 몬스터 / 엘리트 / 고블린 세트 양을 쓰러 무작위 괴물의 파도에서 토리스토라무을 지킬 O 임의 목적. 목표를 완료하는 보물 상자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높은 몬스터 파워는 보물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Ø 길드
O 길드의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명예의 Ø 하프 (래더)

아이템
Ø 항목의 통계는 현재 3 개의 주요 범주와 1 보너스 카테고리에 할당됩니다.
몬스터에게서 드랍 Ø 레어 방어구 아이템은 4-6 접사를 굴리면 1-2 하위 접사를 롤백하는 작은 기회가있다.
Ø 전설의 방어구 아이템은 하위 접사는 제거되고 지금은 여분 1-3 하위 접사를 롤백하는 평균적인 기회가있었습니다. 전설의 아이템도 아래에 나와 있지 않은 전설의 별 하위 접사를 구르기 위하여 작은 기회가있다.
Ø 품목은 현재 적어도 하나의 기본 클래스 속성을 역할

Ø 주 (접사)
O 힘 (클래스)
O 민첩 (클래스)
O 인텔리전스 (클래스)
O 활력

Ø 공세 (접사)
O 크리티컬 기회
O 크리티컬 히트 대미지
O의 공격 속도
O 디펜스 귀걸이 % (신)
O 보너스 데미지
O 보너스 엘리멘탈 데미지
o이 엘리트에 대한 데미지를 증가
O 혼합 스타트 2 : (크리티컬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 공격 속도 / 방위 귀걸이 %), 최대 기준치의 각각 45 %.
O 기술 보너스 (새로운) (특정 스킬 보너스는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 규격 소켓 (신).
O 특수 소켓 (신). 소켓과 보석 성냥 색깔 있으면 효과를 증가시켰다.

Ø 방어 (접사)
엘리트에 의한 피해를 줄이기 O
o이 컨트롤 손상 충격을 감소
슬로우 효과 (신) 감소 Ò
O 건강 재생
o이 %에서 치유를 증가했다 (신)
o이 블록 증가
O 이동 속도
모든 저항 O
O 원소 저항 (화재 / 콜드 / 독 / 아케인 / 물리) - 전체 저항의 더블 캡.
O 갑옷
O 생활 %
o이 근접 데미지를 감소
o이 먼 데미지를 감소

Ø 보너스 (하위 접사)
O 보너스 % XP
O 매직 찾고
O 골드 검색
O 골드와 아이템 픽업 반경 증가 (신규)
O 리소스 스타트 (바바리안 / 마녀 의사 / 악마 사냥꾼 / 마법사 / 몽크)
블라인드 / 프리즈 / 공포 / 브리드 / 넉백 / 고정 / 스턴에 O 기회
O 레벨 저감 요구 사항
O 보물 사냥꾼 (신) 보물 고블린과 Resplendend 가슴을 찾아내는 기회를 증가시키고, 목표와 PvP를 통해받은 전리품의 품질이 향상됩니다.

모든 항목은 지금 동일한 기본 속성을 역할 Ø.
모든 항목은 지금 적어도 1 개의 주 (클래스)의 속성을 역할 Ø.
접사는 불멸 Ø와 가시는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마법과 골드 캡이 제거 된 찾을 Ø.
Ø 선수는 1.0.7처럼 엘리트로 간주됩니다
Ø 다이아몬드 보석이 추가되었습니다.
O 무기 - 수비 귀걸이 %
O 갑옷 - 모든 저항
O 투구는 - %의 데미지를 경감
Ø 날개는 지금 당신의 인벤토리에 추가 할 수 지금은 게임의 전환을 통해 지속하기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참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O 전용 인벤토리 제 4 막에서 퀘스트로 도입됩니다.
O 매력 3 사이즈 × 1,2 × 1 1 × 1 누워. 매력은 아이템 (접사 / 하위 부착)와 유사 롤백됩니다.
각각의 매력 크기를 Ô 독특한 접사와 하위 접사 역할이 있습니다.

세계
Ø는 사도
O 선수는 웨이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행위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역이 동일한 마피아와 크기에 따라 엘리트 팩을 생성해야합니다 O. 천 평방 미터 미터 영역의 경우 100 마피아, 4 전사 팩을 생산하고, 2000 평방 미터의 영역은 200 마피아와 8 챔피언 팩을 생성합니다. 난수의 정도의 엘리트 팩 양을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보스
O 사부보스 6 Nephalem의 용맹 스택 이후에 살해당한 때 300 % 증가하고, 그 전설적인 드롭 기회가 있었다.

법 보스 O 종료 10 Nephalem의 용맹 스택 이후에 살해당한 때 400 % 증가하고, 그 전설적인 드롭 기회가 있었다.
독특한 이름의 괴물
O 건강은 400 % 증가, 지금은 200 %에서 전설적인 아이템을 드롭 할 가능성이 증가하고있다. 그들의 전리품 테이블도 드문, 챔피언 몬스터의 전리품 테이블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o 지금 (어려운 +1) 무작위 능력을 롤백합니다.
O라는 몬스터를 죽일 때, 선수는 1 Nephalem의 용맹 캡을 증가시킵니다.
O라는 몬스터를 죽일 때 플레이어는 Nephalem의 용맹 스택을 획득.

ØNephalem의 용맹
O Nephalem의 용맹 스택 크기의 모자는 10로 증가했다.
O Nephalem의 용맹은 현재 당신의 마술과 금을 찾아 스택 당 10 % 씩 얻은 경험이 증가합니다.

Ø "비밀 수준"
보물 고블린은 지금 죽을 때 Gheeds '보물 메를 떨어 뜨리는 아주 작은 기회가있다. 도 메시는 선수에 의해 해당 포털은 영구적 입력 가능 만들고 다른 보물 고블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ØGheeds '이국적인 보물섬 :
O 보물 고블린
O 고블린 검투사 (GG의)
O 고블린 메이지 (GM의)
Gheed의 O 고블린 광기 (GFG의)
활동 보스의 끝을 같게 O 우버 보물 고블린 킹.
O (산란 아주 작은 기회가 자신을 Gheed)
많은 보물을 O!

공예
미스틱 Ø는 새로운 생산자로 추가되었습니다
미스틱은 갑옷과 무기를 변경할 수에 특화 한 O.
법 VI에 숨겨을 Ò.
O 알터의 아이템 등장
o 다른 임의의 하위 접사로 변경합니다
하위 첨부물 O 리로루 양
다른 무작위 주 (클래스)의 속성에 O 변경
첨부물 O 리로루 양
O 크래프트 레어 염료
O 변경 접사는 몬스터에게서 드랍 된 매우 희귀 한 재료를 필요로한다.
하위 접사 변경 o이 몬스터에게서 드랍 된 희귀 한 재료를 필요로한다.
O 변경 하위 접사 품질은 일반적인 구조 물자를 필요로한다.
O는 항목의 모양을 변경하면 원하는 모양을 가진 아이템 중 하나를 필요로하고 그것이 프로세스에서 삭제됩니다.
성과에 따라 잠금 해제 O 특수 아이템

Ø 크래프터는 현재 특정 나무에 특화 할 수 있습니다.
그 공예품의 비용을 절감 O
O 크래프트 타임
o 특별한 요리법의 잠금을 해제
o이 독특한 모양을 획득
최대 레벨 후 O 환경 시스템.
더 높은 품질의 접사를 Ô
하위 접사 롤링있는 기회를 Ò

Ø 대장장이
O 오프의 손은 이제 기본 데미지 범위를 롤백 할 수 있습니다 (위치 ​​닥터 / 마법사 소스)
O 쿠이봐스는 지금 기본 공격 속도를 롤백 할 수 있습니다
O 쉴드는 지금베이스 블록의 기회를 롤백 할 수 있습니다
O 크 래프팅은 새로운 붙여 / 하위 붙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라곤 수준 파크

Ø (계정 바운드), 즉 모든 문자가 보너스 혜택을 받는다.
모든 캐릭터가 레벨 60에 도달하면 추가 50 % 더 많은 경험을 얻을 레벨 100에 도달하고 게인 마법시 Ø 당신의 최고의 모범 수준의 캐릭터에 동일한 검색
Ø 레벨 100 + 확장 문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 증가 당신의 계정에있는 모든 문자에 대해 3 % 얻은 경험을 넘어 각 레벨을 Ø.

Ø 레벨 1-100 : 마술, 골드 보너스와 유사한 특성을 찾으십시오.

Ø 혜택 :
파라곤 50 보너스 제도를 도입 Ò

50 O 레벨 : 1 Nephalem의 용맹 스택의 시작 양을 증가시킵니다.
O 레벨 55 : 소량 전설의 아이템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O 레벨 60 : 보물 고블린과 이름의 가슴은 현재 미니 맵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o이 레벨 65 : 당신은 지금까지 10에서 15 경매를 나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레벨 70 : 당신의 경험치를 5 % 증가시킨다.
o이 레벨 75 : 몬스터는 더욱 거세 폭발한다.
80 O 레벨 : 소량 레어 몬스터를 발견하는 기회를 늘립니다.
O 레벨 85:10 %가받은 증가 치유
O 레벨 90 : 당신의 건강의 묘약 의해 트리거 쿨 다운을 20 % 줄이고 물약은 모든 자원의 10 %를 회복합니다.
O 레벨 95 : 당신은 35 % 더 빠른 선수를 살려내
o이 수준 100 : 지금 매력 특정한 주식의 크기가 2만큼 증가된다.
105 O 레벨 : 2 야드로 돈이나 아이템 픽업 픽업 반경을 증가시킵니다.
O 레벨 110와 PvE 지역에서 5 %로 당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
o이 수준 115:1 반 탭에서 당신의 시렁을 증가시킵니다.
O 레벨 120:20 % 공예 비용 절감
O 레벨 125 : 당신은 2 ~ 솔로 게임에서 가질 수 팔로워​​ 수를 증가시킵니다.
O 레벨 130 : 임의의 목표 증가 품목의 질
O 레벨 135 : 소량 레어 몬스터를 발견하는 기회를 늘립니다.
140 O 레벨 : 2.5 초에 도시 포털의 시전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O 레벨 145 : 당신의 추가 stash 탭의 크기를 증가시킵니다.
O 레벨 150 : PvE 분야에서 5 % 증가 이동 속도를
O 레벨 155:1 Nephalem의 용맹 스택의 시작 양을 증가시킵니다.
O 레벨 160 : PVP 원하는 항목의 품질을 증가
o이 수준 165 : 지금 매력 특정한 주식의 크기가 2만큼 증가된다.
O 레벨 170 : 당신은 지금까지 15에서 20 경매를 나열 할 수 있습니다.
O 레벨 175 : 당신의 건강의 묘약 의해 트리거 쿨 다운을 20 % 줄이고 물약은 모든 자원의 10 %를 회복합니다.
O 레벨 180 : 당신이 3 ~ 솔로 게임에서 가질 수 팔로워​​ 수를 증가
O 레벨 185:15 % 제어 손상 효과의 지속 기간을 감소
o이 수준 190:15 % 컨트롤 손상 효과의 지속 시간을 증가
O 레벨 195 : 당신의 매력 특정 인벤토리의 크기가 2 씩 증가합니다.
O 레벨 200:1의 팔로워는 현재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당신을 참여합니다.
- 격렬한 WINGS의 ITEM
- 당신의 모든 문자는 레벨 60에 도달하면 추가 25 %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201에서 999까지 : 레벨 60에 도달 한 후, 레벨 당 3 %의 XP를 증가시킵니다.
* 이러한 혜택은 설계 단계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인전
도시 Ø 방어
플레이어는 "도시의 방어"서로에 대응하기 위해 큐 업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도시의 방어의 목적은 다른 도시의 문을 지키면서 최대한 빨리 많은 몬스터로 죽일 것입니다.
랜덤 몬스터도 가장 경험이 풍부한 선수에 도전하는 파도처럼 나타납니다.

o이 스코어 보드 추가 (몬스터가 죽인)과 각 팀을 위해 인스턴스화 된

O 모두가 점수에 따라 그 '품질 임의 보물 상자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10 분 O의 평균 포위 시간.

O의 게임 모드
】 - 1v1v1v1
】 - 2v2v2
】 - 4v4

장비 기어에 따라 플레이어에 매치하는 O 큐 시스템. 대기열 및 도시 방어하는 동안하면서 기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Ø 끝없는 러쉬
플레이어는 "끝없는 러쉬"서로에 대응하기 위해 큐 업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끝없는 러쉬의 목표는 무작위로 생성 된 던전에 가능한 깊이로 벤처 팀을위한 것이다.

무작위 던전의 레벨은 랜덤 몬스터와 엘리트 팩에서 출현합니다.

o이 스코어 보드를 추가하여 각 팀을 위해 인스턴스화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O 모두가 점수에 따라 그 '품질 임의 보물 상자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15 분 O의 평균 러시 시간.

O의 게임 모드
】 - 1v1v1v1
】 - 2v2v2
】 - 4v4

기어에 따라 플레이어에 매치하는 O 큐 시스템. 대기열 또는 끝없는 러시아워하면서 기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Ø 글​​래디 에이터
플레이어는 큐 업 "글래디 에이터"에서 서로 경쟁하기 위해 수있었습니다. 검투사의 목표는 헤비 듀티 악마에 의해 sieged하면서 가능한 한 상대 팀 (들)의 많은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팀을위한 것이다.

팀에 의해 살해당한 플레이어의 O 점수 판

O 모두가 점수에 따라 그 '품질 임의 보물 상자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10-15 분 O의 평균 글래디 에이터 지속.

O의 게임 모드
】 - 1v1v1v1
】 - 2v2v2
】 - 3V3

장비 기어에 따라 플레이어에 매치하는 O 큐 시스템. 대기열 또는 글래디 에이터 동안하면서 기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O 선수들은 선택한 다른 플레이어 또는 팀에 대해 검투사의 큐 수 있습니다.

O 선수는 "글래디 에이터"에서 승리하는 사람에게 임금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