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공속은 개별적으로 프래임을 만드는데요..


무기별로 프래임 계산을 해 보다가 의문이 생겼어요..


여기서 질문..


양쪽 무기의 프래임을 맞추는 것이 딜 넣는데 더 효율적인가요?




무기에 스탯 대신 다는 공속이 프래임 변화로 인한 딜 상승에 도움이 되긴 하거든요;


1프래임 차이면 공속을 지우는 것이 더 이득이지만


계산을 하다 보니 2프래임 차이부터는 공속을 붙이는 것이 약간이나마 딜 상승에 도움이 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무조건 딜 상승만 생각을 하면 프래임차이를 무시하고 공속으로 2프래임 이상 변화를 주는 것이 더 낫지 않겠나 하는 생각에 질문을 드려요;ㅎㅎ




너무 계산적이긴 합니다만..ㅎㅎ 쓸데없이 이거에 또 꽂혀가지구 머리 싸매고 공부하고 있네용;;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