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 데미지 증가폭에 대해서 잘 모르는분이 많거나
연산식에 대해서 이해를 잘 못하는분들에게
쉽게 설명해드리겟읍니다.

디아3는 별 거지같은 합연산(+) 과 말도안돼게 좋은 단독연산(×)
이 잇습니다.

같은 그룹은 합으로 묶이고 다른그룹끼리는 곱연산이 됩니다.
즉, 최종데미지 = (속성피해 그룹 총합) × (스킬피해그룹 총합) × (정예피해그룹) × 단독연산 × 단독연산

이게 공식이에요.

그러나 최초 크림이가 테섭에서 나올당시에는
구데기 합연산구간 이엇어요.
뭔말이냐면 주스탯 같은것들이 합연산 구간입니다.
스탯창을 열어보시면 스킬이나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000% 로 표기돼는데, 여기에 표기돼는 것들은 죄다 쓰레기라고 생각하면 됍니다.
이게 본섭서 넘어올때 단독으로 바뀐겁니다.

이게 뭔말이냐면, 단독은 총딜량에 증가폭수치만큼 곱셉으로 계산대구요.

합연같은경우 그 연산식에잇는 것들이 전부 더해져서 계산대는겁니디.

더 쉬운건 스킬피해와 집자로 이해하시면 돼겟네요.

스킬피해는 같은 스킬피해끼리 더해져서 계산됍니다
규탄같은경우는 최대 45% 죠 부위당 15% 씩이니까요.
이게 합연산 이에요.

집자 같은경우에는 한짝당 50% 증가하죠?
예네는 합연구간이 아니라 서로 단독구간이라 곱하기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225% 나 증가하게 돼죠.

그러니까 아랫분이 쓰신 크림슨 효율이 안좋다는건
말도 안돼는 소리입니다.
계산 구간 자체가 단독 구간이니까요.

이게 테섭마냥 합연 구간이엇으면 다들 쓰질않앗겟죠.
유희용이나 쓸까?

하지만 이게 단독으로 넘어오면서 죄다 쓰기 시작하는겁니다.

템파밍 쉽고 딜도 탱도 적당히 보증돼고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