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단용 세팅 질문글이 종종 보여서 제 개인적인 세팅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일균이나 저단세팅들이 어느정도 기본만 갖춰지면 큰 차이가 없죠. 그래서 이 글이 정답이거나 가장 좋은 세팅이라는건 아니고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렙1200정도에 칼데산 100짜리 4~5부위 바른 상태이고, 대균열 단수와 클리어 타임도 같이 적어둘게요.


1. 기본천주세팅


용기 크림슨 노르발드로 구성된 베이직한 천주 세팅입니다. 
이 세팅을 바탕으로 빨간 테두리의 반지 한자리, 율법 정도만 교체해주면 일균 큐브 저단 다 활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저단 중에서도 높은 단수(100단) 돌때 사용합니다.
몹이 상대적으로 늦게 잡히다보니 인파이팅이 되어버려 꼬맹이 버프 유지가 쉽지가 않고, 이속도 크게 필요하지않아서 멈힘으로 몸빵을 늘려 눈동자 위에서 적당히 맞아가면서 플레이 합니다.

100단 - 3:30~5:00 (주로 4분 안쪽)


2. 저단 스피드


원래는 왕실 카나이에 요르단 정도를 사용했으나 시즌버프로 울분카나이가 가능합니다.
사실 어차피 빨리 끝나서 울분이나 요르단이나 별로 차이 없는데, 울분카나이시 공속업으로 양손무기의 답답함이 싹 사라져서 게임이 훨씬 즐거워집니다. ㅋㅋㅋ 
목걸이도 꼬맹이를 차고는 있는데, 쓸만한게 없으면 그냥 향취 차셔도 상관없습니다.

80단 - 1:30~2:30
90단 - 2:00~3:30 (주로 3분 안쪽)


3. 일균


일균은 골드수급용으로 탐욕의 가락지를 착용하다보니 울분 넣기가 애매했는데, 카셋벨트를 빼고 울분을 카나이했습니다. 이제 막 기본 세팅이 끝나고 정복렙도 낮아서 데미지가 좀 시원찮을 경우에는 울분대신 카셋벨트를 넣으세요.
메서 도끼가 들어가서 기본 세팅에서 좀 많이 바뀐것처럼 보이는데, 그냥 왕실 카나이하고 황도궁 차셔도 크게 차이없습니다.
카셋 벨트가 빠져서 맨땅에 천주 날리다보면 진노가 가끔 바닥날 때가 있어서 진노수급용 조롱을 넣었습니다.


4. 큐브런


특별한건 없고 기본세팅에서 왈체, 축제자로 이속에 조금더 투자한 세팅입니다.
울분대신 리첼반지와 조롱(공포룬)으로 이속을 더 올리셔도 무방합니다. 전 조롱 쓰는게 귀찮고, 어차피 축제자 발동용으로 천주 한번씩 날릴때 울분도 발동이라 이게 더 편하더라구요.
목걸이는 꼬맹이를 쓰셔도 무방하나, 어차피 딜이 크게 모자라진 않는데, 보스전때나 장판이나 원거리 몹들 사이 뚫고 달릴때 꼬맹이의 받는뎀지 증가때문에 가끔 위험한 장면이 나오기도 해서 그냥 향취 쓰고 있습니다.


5. 샷건 중저단


천주는 아니고 샷건으로 중저단 세팅입니다. 천주로는 5분 넘어가는 단계 도는게 좀 스트레스라..
기본 샷건 세팅에서 악운실착-울분카나이, 눈의방패 빼고 군마로 기동성을 확보합니다.
눈방대신 철갑-번개피부룬, 제이 보석으로 기절시켜서 손목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고, 상대적으로 낮은 단계를 도는 거라서 돌덩이 몸빵대신 천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0단 - 3:30~7:00 (주로 5분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