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팁게에 올려두었던 통합 마물 시트가 최근 새로 바뀌어서 업데이트 소개 차 글을 새로 씁니다.

모든 문의는 ff14hunt@gmail.com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 통합 마물 시트 소개

(서버가 적힌 순서는 서버 ID 순서를, 사용된 영문명은 글로벌 서버의 영문명을 따른 것입니다)

카벙클 서버 : goo.gl/ZxbKi3
초코보 서버 : goo.gl/tqAp3F
모그리 서버 : goo.gl/FdFwuG
톤베리 서버 : goo.gl/RVbsDu


                  | |
                  V

라라펠 시트 (전서버) : url.kr/fkhwcy
미코테 시트 (전서버) : url.kr/i9c6fj

※ 업데이트 내용
1. 로그인 및 권한 승인을 요구하던 모든 버튼 및 스크립트를 없앴습니다.
 - 앞으로 마물 시트 이용에 로그인이 전혀 필요 없는 것은 물론, 이전과 같이 클릭 한번으로 컷타임 입력이 가능합니다.
 - 또한 버튼 및 스크립트를 없앰으로서 메모리 사용량(렉 유발) 또한 줄였습니다.
2. 컷타임 복구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이것은 최근 특정 서버 시트에서 발생하는 마물 시트 컷타임 테러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추가하였습니다.
 - 복구가 필요한 컷타임 행의 체크박스 클릭 시, 입력된 수동 컷타임을 삭제하고 자동 컷타임을 대신 입력합니다.
 - 이 기능은 실행취소(Ctrl+Z)가 불가하니 신중히 사용해 주시고, 이전 토벌 시각도 참고하여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3. 특수돌발 대상에서 미쿠즈메는 삭제하였습니다.
4. 통합 마물 시트 제작 목적 중 하나였던 XIV-Hunt 컷타임 제공을 더 확실히 하기 위해 칸을 분리하였습니다.
5. 그 외 자동화 스크립트 사용 시간 감소(먹통 예방), 내용 수정, 삭제 및 보완 등을 하였습니다.


▶ 업데이트 된 마물 시트 예시



● 통합 마물 시간표 => 모바일용 / ACT 오버레이

마물 시간표 또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 시간표를 사용하시던 분들께서는 아래의 주소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아래 주소의 차이는 시간표 배치 방식의 차이입니다.
위 : 지역명 - 마물이름 - 퍼센트 순서로 배치
아래 : 마물이름 - 진행막대바 - 퍼센트 순서로 배치
각자 보기 편하신 것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ACT 오버레이로 사용하실 경우, 아래 주소를 추가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모그리 서버 : https://ff14hunt.github.io/Hunt/MooHunt.html
톤베리 서버 : https://ff14hunt.github.io/Hunt/TonHunt.html

모그리 서버 : https://ff14hunt.github.io/Hunt/MooHunt2.html
톤베리 서버 : https://ff14hunt.github.io/Hunt/TonHunt2.html

ps.건강을 포함한 여러가지 개인사정이 겹쳐 내일 오전부터 당분간 지방에 내려가 살게 됐습니다. 휴양 겸이라 인터넷을 안써서 댓글이나 메일을 남겨주셔도 몇 달 정도는 답변을 드릴 수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