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피해6000, 공해제2650기준입니다.

1. 기존 레디컬피버

- sp소모량 : 250(슾감시 180)
- 데미지 : 2만7천정도
- 확정크리로 후에 글라이딩퓨리로 연계가능
- 쿨 : 5초

2. 개편된 레디컬피버
레디컬피버시전후 우클릭(스매시키)를 한번 더 눌러줘야 2타가 나갑니다.

- sp소모량 : 250(슾감시 180) 기존과 동일
- sp수급량 : 

 각타수당 70회복, 확정퓨리로 글라이딩퓨리 연계
 70+70+25 (+라퓨35)로 165~200까지 수급됨
 긴급퓨리로 라이트닝퓨리를 사용시 총150수급

 슾감박고 사용시 sp 30손해, 15손해, 20회복 중 하나가 됩니다.

-데미지 : 

4타스매시(패닝슬래시) 크리티컬에 약간 못미치는 수준의 데미지가 2번 들어가며,
이어 확정적으로 글라이딩 퓨리를 넣을 수 있어 
최소 13만데미지 ~ 최대 20만데미지를 뽑습니다.(글퓨+라퓨 크리)

참고로 4타스매시는 검시타의 스매시중 가장 배율이 높은 기술입니다.

- 쿨 : 30초 


3. 총평
상당한 수준의 데미지를 뽑으면서도 sp손해는 없다고 봐도 무방한 좋은 스킬로 탈바꿈했습니다.
7년간 간지만나고 아무도 안쓰던 쓰레기스킬에서 30초마다 무조건 써야하는 딜링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거쓴다고 슬래싱하이나 퓨리넘버쎄븐,홀딩기등을 쓸sp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검시타는 딜딸치고싶으면 무조건 피버 써줘야 됩니다.
다만 선딜은 그대로라 패턴보고 신중히 써줘야되고 쿨타임이 30초나 되서 가능하면
라퓨까지 확실히 넣을수 있는상황(바람버프받고)에 써주는게 나아보입니다.
생뚱맞은걸 개편해주긴했는데 dps는 유의미하게 오르긴하겠네요.
개인적으론 쿨이 너무 깁니다.

한줄요약 : 검시타는 이번 개편으로 30초마다 낙인의 창급 데미지 추가로 더 넣게됨



4. 알려진 버그
방향키를 누른채로 레디컬피버를 시전하면 기술이 안나가고 쿨은 쿨대로 도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본섭업뎃때 꼭 수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