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써보고 안되면 답없다고 생각할게요
아래 쓴 내용대로 바뀌지 않아도되니 제발 좀 개선 부탁합니다

일단 아무래도 보아하니 직업 자체가 평딜 캐릭이라서 극딜 줄 생각은 없을테고
무적기도 리스크 리턴 직업이라 안 줄거 같으니 감안해서 쓰겠습니다



1. 릴리즈 오버로드

회복 불가 상황에서 쓸 수 있게 만드셨는데 프렌지 쓰면 회복량 제한에 걸립니다
아예 오버로드 풀스택 회복량을 줄이고 회복량 제한도 무시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지금 회복 불가 상황에서 20% 회복되는데 30%로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 요약

릴리즈 오버로드 변경점

풀스택 회복량 100% → 30%
회복량 제한 무시 (추가)


2. 디멘션 소드

데몬 어벤져 자체가 평딜 캐릭터이고 저희는 이 스킬에 대해 잘못 알고 있을지 모릅니다
왜 옛날에 월드리프 할 때 이산가족이란 용어에 대해 운영진하고 유저들의 생각이 달랐던 것처럼 말입니다
한마디로 운영진들은 디멘션 소드를 평딜용이라고 생각한다 입니다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1. 디멘션 소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 죽으면 버프 프리저를 쓰고 살아나도 없어짐(정확히는 죽자마자 사라짐)

2. 우리가 흔히 부르는 극딜 모드의 총 데미지가 평딜 모드보다 낮음

3. 시간 짧아진 디멘션 소드는 공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피흡 속도도 빠름

즉, 40초 동안 살아있을 자신 없으면 시간 짧아진거 쓰라는겁니다


물론 디멘션 소드처럼 끝까지 유지 못하고 죽으면 사라지는 스킬들이 몇 개 있지만 지금 당장 생각난다면 
아델의 인피니트 정도겠네요
물론 아델의 인피니트가 하향당할 가능성이 높으니 잘 모르겠으나 지금 상태로 비교한다면

아델 인피니트 2번 사용 총 퍼뎀 (모든 검이 25번씩 공격한다는 가정하에)

770 x 2 x 20 x 25 x 2 x 0.64 = 985600

(퍼뎀 x 공격 횟수 x 20자루 x 25번씩 공격 x 2번 사용 x 방무 88 가정)


데몬 어벤져 디멘션 소드 3번 사용 총 퍼뎀 (13번 공격한다는 가정하에)

1870 x 8 x 13 x 3 x 1 = 583440

(퍼뎀 x 공격 횟수 x 13번 공격 x 3번 사용 x 방무 100)


솔직히 극딜한 뒤에 죽도록 평딜할 필요없는 다른 직업과 다르게
평딜 직업들은 진짜 죽도록 평딜해야 하는데 너무 데미지가 낮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요약에 디멘션 소드가 변경될 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 요약

디멘션 소드 리메이크

디멘션 소드 지속시간 40초 →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유저들이 부르는 극딜 모드 삭제
방어율 100% 무시 삭제


최대 HP 10% 소비, 2초마다 HP 6000을 소모하고 최대 8명의 적을 1150%의 데미지로 12번 공격하는 무형검 소환
(이 공격으로는 체력이 회복되지 않음)
(회복 불가 상황에서는 HP 소모량이 600으로 줄어든다)


3. 블러드 피스트 

이번 라이즈 3번째에 코인 수급을 하게하는 신비한 마법 주머니의 공격 방식이 너무 탐납니다
이렇게 만들 수 있으면서 왜 안 해주는건가요?

무적기 없는 데몬 어벤져에게 빛이 될 스킬로 다시 태어났으면 합니다
마지막 3단계의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를 삭제하고
차징해서 2단계를 사용할 경우에는 1단계의 폭팔 뒤에 2단계 폭팔
3단계를 사용하면 1단계 폭팔, 2단계 폭팔 뒤에 3단계 폭팔 이렇게 바뀌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3단계 차징의 메리트가 있었으면 합니다

다리야의 선물에 나오는 신비한 마법 주머니처럼 말입니다



※ 블러드 피스트 개선안

최대 HP의 5%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공격, 차지 중 초당 현재 HP1% 소비, 최대 차지 가능 시간 30초, 블러드 피스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 50% 감소

1단계: 차지 불필요, 550%의 데미지로 14번 공격, 최대 HP의 10% 회복,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2단계: 차지 3초, 715%의 데미지로 18번 공격, 최대 HP의 15% 회복,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2단계 사용시 1단계 폭팔이 먼저 일어나며 2초 뒤에 2단계 폭팔이 일어남)

3단계: 2단계에서 추가 차지 4초, 805% 데미지로 24번 공격, 최대 HP의 25% 회복, 몬스터 방어율100% 추가 무시
(3단계 사용시 1단계 폭팔이 먼저 일어나고 2초뒤에 2단계 폭팔, 2초 뒤에 3단계 폭팔이 일어남)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은 블러드 피스트 활성이 끝난 뒤에 적용됨)



4. 데몬 프렌지

 

'하이 리스크' 인 스킬인데 반해 체력이 줄어들수록 최종 데미지가 상승한다는 효과는 너무 불안정합니다

그러니 무언가 확실한 리턴, 즉 제대로 된 '하이 리턴' 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최종 데미지 효과를 삭제하고 다른 식으로 대처했으면 합니다



※ 데몬 프렌지 개선안

 

HP 20% 소비, 초당 HP 6000 소비, 회복 아이템 및 스킬의 회복량 최대 HP의 2%까지로 제한,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포함한 모든 피격 데미지 30% 감소
일정 주기로 마족의 피가 바닥에 뿌려져 5초 동안 최대 10명의 적을 일정주기 마다 540%로 2번 공격
현재 HP가 최대 HP의 1% 이하라면 HP를 소모하지 않고 마족의 피도 뿌려지지 않음


데몬 프렌지를 활성화한 상태로 누적 데미지가 자신의 최대 HP 150% (체력이 50만 이상인 사람들은 75) 이면 데스페라도로 주변을 휩쓸어 10명의 적에게 100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 또한 이 공격에 당한 적들은 15초간 '감염' 효과를 받음

(재발동 대기시간 3초)

 

감염: 데몬 어벤져의 피에 감염되어 15초간 일정 주기 (프렌지 장판이 데미지를 주는 주기와 같음)마다 540%의 데미지를 2번 입는다감염은 최대 3번 중첩

(감염으로는 체력 회복이 불가능)


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되는 온오프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회복 불가 상황일 때는 프렌지의 초당 체력 감소가 600으로 줄어들고, 누적 데미지량도 15만으로 줄어든다) 


제발 좀 밸런스 패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