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시간 뒤에 GM 택배 보내준대놓고 들어가보니 벌써 도착해있음...

상담원의 답변 구성으로는
1. 공감 및 문제확인
2. 문제 해결
3. 재발 방지 약속
이렇게 3단계로 구분되어있음

문제가 여러 번 발생했는지는 모르지만,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고
문제 해결을 요구한 내용에 대해 매크로 답변이 아닌 성심성의껏 작성해 준 점
해결 방안을 명확히 제시해주고 그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된 점을 종합해보면
높은 수준의 답변과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었음...!

어지간해서 혹평 아니면 별점 잘 안남기는데 별점 5점 꽉 채웠다
미하일 윗점 생긴거 축하해 상향길만걷자

-잡담 추가-

오후에 또 문자가 왔다... 답변을 평가했는데 또 왔네? 해서
넥슨 고객센터에 친히 발걸음을 했는데
띠용 답변이 또 왔다


이렇게 답변이 왔다 ㅋㅋㅋㅋ ㅜㅜㅜ
윗점생긴거 축하한다고 만수무강하시라고 평가했더니
아 졸귀탱귀네요 상담원분

요약: 미하일 상담원이 좋은 이유
빠르고 정확한 처리(익일 답변)
문제 파악 및 해결의 과정에서의 진정성
유저와의 소통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