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마릿수가 높음 -> 피로도가 높다고 함

사냥 피로도가 낮음 -> 마릿수가 낮다고 함 or 원킬컷이 높다고 함

사냥 피로도 낮고 마릿수 높음 -> 메플의 최종 목적은 보스이기 때문에 사냥 좋은건 의미 없다고 함




보스 딜이 쎔 -> 딜효율이 낮다고 함

보스 딜효율이 좋음 -> 깡딜이 낮다고 함

보스 유틸이 좋음 -> 깡딜이 낮다고 함

보스 딜 적당하고, 딜효율 좋고 유틸 빵빵함 -> 메플 플레이 타임은 사냥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냥이 중요하다고 함




위 내용 중 깡딜, 마릿수가 중위권인 대신 나머지가 다 최상위임 -> 지 직업이 좋은게 아니라 나머지가 안좋은거고 상향 평준화를 주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