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일을 크게 만들어 많은 분들의 궁금증만 유발하고 템공개나 닉네임 공개 등을 하지않은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템공개는 템을 공개했을 때 제가 누구인지 선생님들이 쉽게 알아내실 것 같아서 아직 공개하는 것은 쉽지않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아이템은 지인이 알려준데로 한두 부위 빼고는 제가 직작한 것이며 대충 말씀해드리면 3카 5앱 방어구는 17성 추옵 110급이상, 주흔 30작, 에디는 2줄 유효로 맞췄고, 무기는 주흔 15작, 레전 에디에픽 유효 1줄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사건이 종결될 때쯤 전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닉네임 공개 또한 사건이 종결 될때 쯤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비록 메이플이라는 게임에서 알게된 지인이지만 적응부터 템맞추는것까지 도와준친구인데 처음에 너무 신뢰에 아이디를 맡겨 선생님들께 답답함을 느끼게해 죄송합니다. 

저는 코어젬스톤 900개 까는것이 귀찮아 맡긴 것이 아닌 약 100억이 있는 계정을 맡겨 임시로 아이템 쓸수 있는정도와 코젬강화를 부탁하였습니다. 그중 50억을 큐브와 무기를 사는데 사용하였고, 50정정도를 젬스톤을 산 것같습니다. 메이플을 시작한지 한달조금 넘어 코어젬스톤이라는 이이템이 저한테는 생소하고 낯설게 다가왔습니다. 나름 유튜브도 많이보고 공부했지만 이해하는데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신뢰하는 지인에게 맡기게 되었고, 혹시 사기칠 것을 염려해 3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미리 준다면 큰 메소를 봐도 사기칠 생각안하고 잘 마무리 해주지않을까 하는마음에 맡기게 되었습니다. 코어칸 또한 자기메소를 이용해서 늘렸다고 하는데 의심가는 상황입니다.

다시한번 거래하는것에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거래해 다시는 이렇게 일을 크게 만들고, 또 답답함과 궁금증을 유발 시키는 일 없없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