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용사님!

단풍마을의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1 31() 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Ver.1.2.312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내용을 꼭 확인 하시고,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 개요 ]

n  패스파인더

에인션트 보우를 활용해 개성있는 전투를 펼치는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가 추가되었습니다.

n  어드벤처 아일랜드

어드벤처러 티어: 시니어, 베테랑 등급 오픈에 따른 코인샵 물품이 추가되고, 신규 미니게임이 진행 됩니다.

n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지평선 어딘가에서 펼쳐지는 대결! 4명의 상대와 몬스터를 퇴치하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겨보세요.

n  어드벤처 스텝업

다시 돌아온 스텝업! < 메이플을 잘 아는 > 칭호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n  어드벤처 슈가타임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달콤한 토요일! 2 23()에 어드벤처 슈가타임이 진행됩니다.

n  설날 이벤트

설날을 맞이하여 매일매일 설날 선물이 지급되고, 설날 코인샵에서 특별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스파인더

-------------------------------------------------------------------------------------------------------------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가 추가되었습니다.

패스파인더는 고대 유물에 매료된 호기심 많은 모험가였으나, 탐사 도중 얻게 된 저주의 영향으로 고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궁수입니다.

전용 무기인 에인션트 보우를 활용해 고유한 특성을 지닌 세 개의 기본 궁술을 연계하여 전투하며, 이를 통해 렐릭 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 렐릭 게이지는 강력한 에인션트 포스 스킬 사용에 쓰이며, 스킬 중 일부는 기본 궁술 고유의 특성을 담아 더욱 강력하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n  초보자 스킬

-     [리턴 투 파르템] : 카루파의 마을로 돌아간다.

-     [고대의 저주] : 알 수 없는 저주의 영향으로 각종 능력치가 하락한다. 저주의 영향으로 전용 무기인 에인션트 보우만을 착용할 수 있으며, 착용한 렐릭의 힘이 강해질수록 저주의 영향력은 약해진다. 에인션트 보우로 사용하는 기술은 별도의 화살을 소모하지 않는다.

 

n  1차 스킬

-     [커스 위크닝Ⅰ] : 지속적인 전투로 렐릭의 힘을 활성화해 고대의 저주를 약화시킨다.

-     [카디널 디스차지] : [카디널 포스]목표로 삼은 적을 정확히 맞히는 궁술로 사정거리 내 적들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한다. 유도 화살은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더블 점프] : 점프 중 한번 더 도약하여 먼 거리를 이동한다. ↑,↑화살표 키를 연속해서 누르면 위로 한 번 더 점프하며 ↓,↓ 화살표 키를 연속으로 누르면 아래로 빠르게 하강한다.

-     [아처 마스터리] : 궁수의 기본기를 익힌다. 사정거리, 이동속도, 최대 이동속도 상한이 증가한다.

-     [크리티컬 샷] :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n  2차 스킬

-     [렐릭 차지Ⅰ] : 착용한 렐릭에 에너지를 모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카디널 포스 스킬을 사용하면 렐릭의 문양이 변하고, 공격 적중 시 게이지가 충전된다. 충전한 게이지는 강력한 에인션트 포스 스킬을 사용하는데 소비된다. 카디널 포스 사용 후 다른 카디널 포스 및 에인션트 포스를 연계하여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     [커스 위크닝Ⅱ] : 지속적인 전투로 렐릭의 힘을 활성화해 고대의 저주를 소폭 약화시킨다.

-     [카디널 디스차지 강화] : [카디널 포스] 카디널 디스차지를 강화한다.

-     [카디널 블래스트] : [카디널 포스] 에너지를 응집시켜서 발사하는 궁술로, 일직선으로 날아가는 폭발형 화살을 발사한다. 발사된 화살은 적에게 닿거나 최대 사정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한다.

-     [스플릿 미스텔] : [에인션트 포스] 렐릭의 힘으로 신비한 기운이 담긴 화살을 만들어 발사한다. 발사된 화살이 적을 관통할 때마다 추가 마법 화살이 생성되어 근처의 적을 공격한다.

-     [에인션트 보우 부스터] :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 동안 에인션트 보우의 공격 속도를 2단계 증가시킨다.

-     [에디셔널 디스차지] : 렐릭에 저장된 디스차지의 힘을 발현시켜 마법 화살을 생성한다. 생성된 마법 화살은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 적을 추적하여 공격한다. 마법 화살은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에인션트 보우 마스터리] : 에인션트 보우 숙련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피지컬 트레이닝] : 신체 단련을 통해 영구적으로 힘과 민첩성을 증가시킨다.

 

n  3차 스킬

-     [커스 위크닝Ⅲ] : 지속적인 전투로 렐릭의 힘을 활성화해 고대의 저주를 대폭 약화시킨다.

-     [카디널 블래스트 강화] : [카디널 포스] 카디널 블래스트를 강화한다.

-     [카디널 트랜지션] : [카디널 포스] 이동을 수반하는 궁술로, 무기에 저장된 신속의 기운을 활성화시켜서 빠르게 이동 후 도착 지점에서 무기를 휘둘러 주위의 적을 공격한다. 함께 사용한 방향키에 따라 캐릭터 전방 혹은 위로 이동할 수 있으며, 방향키를 사용하지 않으면 제자리에서 무기를 휘두른다

-     [트리플 임팩트] : [에인션트 포스] 순간적으로 위로 도약한 뒤, 폭발 화살을 하단으로 3발 발사한다. 발사된 화살은 적에게 닿거나 최대 사정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한다. 이미 공중에 있는 상태라면 도약 없이 바로 화살을 발사한다.

-     [레이븐] : 일정 시간 동안 어둠 속성을 지닌 레이븐을 소환한다. 소환된 레이븐은 최대 4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한다. 레이븐의 공격은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추가로, 영구히 방어력이 증가한다.

-     [커스 톨러런스] : 저주에 대한 내성을 바탕으로 일정 시간 동안 각종 상태 이상에 더 잘 저항할 수 있게 된다. 버프 지속 시간 중 상태 이상에 걸리면 추가로 상태 이상 저항이 증가하며, 영구히 상태 이상 내성 및 모든 속성 내성이 증가한다.

-     [에인션트 가이던스] : 렐릭 게이지를 일정량 채울 때마다 렐릭으로부터 강력한 힘이 흘러나와 패스파인더의 전투 능력을 강화한다. 렐릭의 활성화 상태는 렐릭 게이지 주변에 표시되며, 게이지가 가득 차 있을 때는 렐릭의 활성화 수치가 증가하지 않는다.

-     [에디셔널 블래스트] : 렐릭에 저장된 블래스트의 힘을 발현시켜 마법 화살을 생성한다. 생성된 마법 화살은 범위 내 적을 찾아 공격한다. 마법 화살은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닷지] : 일정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게 되며, 회피 성공 후 1초 동안 이어지는 공격은 반드시 크리티컬로 적중한다.

-     [에센스 오브 아처] : 궁수의 정수를 익혀 전투 능력을 증가시킨다.

 

n  4차 스킬

-     [렐릭 차지Ⅱ] : 완전해진 렐릭의 힘으로 에너지 순환이 원활해지고 인챈트 포스에 카디널 포스의 힘을 담아 강화시킬 수 있다. 렐릭의 문양에 따라 인챈트 포스의 특성이 달라지며, 인챈트 포스 사용 후 렐릭의 문양은 초기화된다. 카디널 포스 사용 후 인챈트 포스를 연계하여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     [커스 트랜지션] : 고대의 저주를 이겨내고 전투에 저주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활대를 활용한 공격 및 특수 공격으로 적에게 저주를 전이시킬 수 있으며, 소환된 레이븐은 디버프에 걸린 적을 우선 공격한다.

-     [어드밴스드 카디널 포스] : 완전해진 렐릭의 힘으로 모든 카디널 포스 스킬을 강화한다.

-     [엣지 오브 레조넌스] : [에인션트 포스] 고대의 저주에 공명하는 영혼의 칼날을 불러내어 주위의 적을 공격한다. 고대의 저주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는 더 큰 데미지를 주며, 다른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     [콤보 어썰트] : [인챈트 포스] 활대로 가까운 적을 공격 후 공간을 날아다니는 화살을 쏘아 넓은 범위의 적들을 공격한다. 디스차지 강화: 화살이 더 넓은 범위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래스트 강화: 활대로 적 1인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트랜지션 강화: 활대 공격에 피격당한 적에게 고대의 저주 디버프를 크게 중첩시킨다.

-     [샤프 아이즈] :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 전원에게 적의 약점을 찾아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     [메이플 용사] :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능력치를 일정 퍼센트만큼 증가시켜 준다. 메이플 용사, 시그너스 나이츠, 노바의 용사, 이계의 용사, 륀느의 가호는 중첩되지 않는다.

-     [용사의 의지] :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사용 후 3초 동안 상태 이상 면역. , 일부 상태 이상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     [에디셔널 트랜지션] : 렐릭에 저장된 트랜지션의 힘을 발현시켜 카디널 디스차지, 카디널 블래스트 스킬 사용 시 저주의 기운을 실어 화살을 발사한다

-     [에인션트 아처리] : 고대의 궁술을 수련하여 전투 능력을 강화한다.

-     [에인션트 보우 엑스퍼트] : 에인션트 보우 숙련도와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일루전 스탭] : 민첩성과 회피율을 크게 증가시키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

 

n  하이퍼 스킬

-     [샤프 아이즈-퍼시스트] : 샤프 아이즈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킨다.

-     [샤프 아이즈-이그노어 가드] : 샤프 아이즈의 효과에 방어 무시 효과를 추가한다.

-     [샤프 아이즈-크리티컬 레이트] : 샤프 아이즈 효과 중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

-     [카디널 포스-리인포스] : 카디널 포스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카디널 포스-에디셔널 인핸스] : 에디셔널 디스차지, 에디셔널 블래스트의 발동 확률과 에디셔널 트랜지션의 저주 디버프 중첩 확률을 증가시킨다.

-     [카디널 포스-보너스 어택] : 카디널 포스 스킬의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     [에인션트 포스-보스 킬러] : 에인션트 포스 스킬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에인션트 포스-이그노어 가드] : 에인션트 포스 스킬의 몬스터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에인션트 포스-인챈트 인핸스] : 인챈트 포스 스킬을 카디널 포스로 강화하여 사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렐릭 에볼루션] : 렐릭으로부터 숨겨진 고대의 힘을 이끌어낸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 [인챈트 포스] 전설 속에 전해지는 화살을 실체화 하여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다. 디스차지 강화: 피격당한 적에게서 추가 마법 화살 생성이 생성된다. 블래스트 강화: 적을 조준하여 파괴력이 극대화된 화살을 발사한다. 트랜지션 강화: 이동하면서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

-     [에픽 어드벤쳐] : 메이플 월드 곳곳을 누빈 전설의 모험가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버프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n  5차 스킬

-     [얼티밋 블래스트] : [에인션트 포스] 렐릭 게이지를 모두 소모하여 모든 것을 꿰뚫는 강력한 화살을 날린다. 소모한 렐릭 게이지에 비례하여 화살의 위력이 강해진다.

-     [레이븐 템페스트] : [에인션트 포스] 렐릭의 힘을 이용하여 모든 것을 파괴하는 레이븐의 진정한 모습을 불러낸다. 소환된 레이븐은 적을 찾아 이동하며, 스킬 키를 눌러서 레이븐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레이븐 혹은 이볼브가 소환되어 있을 때만 사용 가능하며,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옵시디언 배리어] : [인챈트 포스] 렐릭의 힘을 증폭하여 자신과 파티원을 보호한다. 보호의 힘을 받는 파티원은 고대의 저주 디버프가 걸린 적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디스차지 강화: 주위 파티원에게 개인 보호막을 걸어준다. 블래스트 강화: 보호막 크기가 커진다. 트랜지션 강화: 보호막을 재설치할 수 있다.

 

n  패스파인더는 일정 기간 자유 전직이 제한됩니다.

 

n  패스파인더 사전생성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대상과 기준은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이벤트 바로가기]

 

n  패스파인더의 메이플 유니온 효과가 추가됩니다.

-     민첩성(DEX) 10/20/40/80/100 증가

 

n  패스파인더 관련 장비가 추가됩니다.

-     (Lev. 10) 마라드 에인션트 보우

-     (Lev. 30) 아수르 에인션트 보우

-     (Lev. 50) 우루크 에인션트 보우

-     (Lev. 60) 아바리스 에인션트 보우

-     (Lev. 70) 마그나 에인션트 보우

-     (Lev. 80) 타니스 에인션트 보우

-     (Lev. 90) 필로스 에인션트 보우

-     (Lev. 100) 에페소스 에인션트 보우

-     (Lev. 100) 블랙 에인션트 보우

-     (Lev. 110) 드래곤 에인션트 보우

-     (Lev. 110) 자쿰의 포이즈닉 에인션트 보우

-     (Lev. 120) 네크로 에인션트 보우

-     (Lev. 120) 브히제르 에인션트 보우

-     (Lev. 130) 로얄 반 레온 에인션트 보우

-     (Lev. 130) 쟈이힌 에인션트 보우

-     (Lev. 140) 팔콘윙 에인션트 보우

-     (Lev. 140) 우트가르드 에인션트 보우

-     (Lev. 145) 마이스터 에인션트 보우

-     (Lev. 150) 파프니르 에인션트 보우

-     (Lev. 160) 앱솔랩스 에인션트 보우

-     (Lev. 200) 아케인셰이드 에인션트 보우

-     (Lev. 200) 봉인된 제네시스 에인션트 보우

-     (Lev. 200) 제네시스 에인션트 보우

-     (Lev. 10) 보조무기 : 포텐셜 렐릭

-     (Lev. 30) 보조무기 : 어웨이큰 렐릭

-     (Lev. 60) 보조무기 : 트라인 렐릭

-     (Lev. 100) 보조무기 : 퍼펙트 렐릭

-     (Lev. 100) 보조무기 : 블랙 렐릭

-     (Lev. 10) 훈장: 저주에 사로잡힌 자

-     (Lev. 30) 훈장: 시련과 맞선 자

-     (Lev. 60) 훈장: 어둠의 추적자

-     (Lev. 100) 훈장: 길을 찾는 자

 

n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패스파인더의 시작 마을 파르템이 추가됩니다.

 

n  파르템에 아래 몬스터가 추가됩니다.

-     (Lv. 13) 통통꽃

-     (Lv. 15) 독독꽃

-     (Lv. 17) 토기 토끼

-     (Lv. 19) 향로 토끼

-     (Lv. 21) 나무 숲 벌레

-     (Lv. 23) 돌돌 숲 벌레

-     (Lv. 25) 유적의 방어병

-     (Lv. 27) 유적의 공격병

-     (Lv. 29) 어둠의 잠식

 

개선 및 오류 수정

-------------------------------------------------------------------------------------------------------------

n  게임 종료 확인창에 예정되어 있지 않은 초대장 이벤트가 안내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유니온 프리셋의 내부 전투 지도 변경을 완료하지 않고 프리셋 적용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유니온 블록의 일부분이 유니온 보드를 벗어나는 경우, 배치하지 않은 영역의 점령 효과가 발동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미판매 중인 성형외과, 헤어샵 쿠폰의 경우 소지하고 있을 때만 각 마을 성형외과, 헤어샵 NPC 메뉴에 노출됩니다.

n  몬스터와 장비의 이름에 포함된 에이션트 단어가 에인션트 로 변경됩니다.

n  명성치가 900만 이상일 경우에도 몬스터 파크 명예의 목요일 상자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명성치를 제외한 보상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n  캐릭터 선택창에서 카이저의 위치를 변경했을 때 전투 중 자세가 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스 파풀라투스의 알람 패턴에서 캐릭터가 지속 데미지를 입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스 반반의 내면세계에서 캐릭터가 지속 데미지를 입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스 루시드 3페이즈에서 섀도어가 절개 사용 시 바닥으로 떨어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우마스터가 퀴버 풀버스트를 사용하고 화염화살이 발사 중일 때 위 방향으로 점프하지 못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와일드헌터의 어시스턴트 헌팅 유닛이 발동 및 종료될 때 효과음이 들리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제논이 홀로그램 그래피티:융합 안에서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았을 때 버프창에 홀로그램 필드의 지속시간 표시가 사라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카데나의 체인아츠:퓨리가 가끔 발동되지 못했을 때 배경만 바뀌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숍이 매그너스 처치 후 매그너스 존 안에서 힐 사용 시 HP 회복이 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배틀메이지의 쉘터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필드 한정으로 내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 투명도를 따르게 됩니다. 일반 필드에서는 다른 스킬과 동일하게 다른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 투명도를 따릅니다.

n  배틀메이지의 온오프 기능을 가진 오라가 특정 맵에서 버프 아이콘에 지속시간이 표시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캡틴의 서먼 크루가 간헐적으로 보스 전투 중 페이즈 이동 시 추가 소환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엔젤릭버스터가 드레스 업 상태임에도 다른 캐릭터에겐 일반 상태로 보이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길라잡이의 일부 컨텐츠 버튼이 타 컨텐츠의 것으로 보이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탐정 레이브의 사건일지 퀘스트 중 일부 NPC가 타 NPC와 겹치게 등장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골드비치 리조트 퀘스트를 30레벨 이전에 수행할 수 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밀의 숲 엘로딘의 퀘스트 완료 보상이 100만 메소로 상향됩니다.

n  V 매트릭스 UI에서 최대레벨인 25레벨에 도달한 강화코어 선택 시에도 해당 강화코어의 경험치가 표시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미하일 퀘스트 그녀는 어떤 사람?!’ 진행 중 이리나 NPC 대신 유저 이미지가 나오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아란 퀘스트 정보원의 일 진행 중 완료 조건을 만족해도 네비게이션 안내가 없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디렉션 모드 이후 간헐적으로 버프 아이콘이 사라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따라가기 도중 공격 시 따라가기 대상으로 지정된 캐릭터가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미하일이 수상한 움직임 퀘스트 진행 중 괴한과 대화하기 전에 크롬의 천막에서 나간 경우 진행이 안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깊어지는 비극의 숲,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에서 길라잡이 컨텐츠 도장을 획득할 수 없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클럽 할로윈 의자, 어드벤처 다이닝 의자, 어드벤처 퍼포먼스 의자에서 아크의 스펙터 팔이 보이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밀의 숲 엘로딘 퀘스트 중 ‘[엘로딘] 집안을 밝히자 퀘스트 완료 시 퀘스트 요구 아이템만 사라지고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없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밀의 숲 엘로딘 길라잡이 이용 시 이동하는 마을이 수정됩니다.

n  페리온의 첫번째 친구 퀘스트와 요정의 마을 엘리니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모험가 1차 전직 퀘스트가 계속 노출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각 전직관이 위치한 곳과 리스항구에서만 모험가 1차 전직 퀘스트가 노출됩니다.

n  페리온 북쪽령의 일부 바닥이 어긋나 떨어지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시간의 신전 세 개의 문에서 현재의 문이 다른 유저의 입장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노멀 루타비스 10회 클리어를 하지 않아도 카오스 루타비스 연습모드에 입장할 수 있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동일한 캐릭터의 인기도를 변경할 수 있는 주기가 매월 1회로 변경됩니다.

n  제로가 봉인의 자물쇠를 사용한 라피스/라즐리의 장비의 흔적을 장착할 수 있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기간 한정 능력치가 만료된 아이템에 봉인의 자물쇠를 사용 시, 아이템 툴팁에 기간 한정 능력치 유효기간 연장 불가 안내가 다시 추가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스 혼테일이 생성되기 이전에 아이들 윔을 시전 시,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들어가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우르스 컨텐츠 이용 이후 가끔 HP, MP 가 지속적으로 소모되고 스킬이 정상적으로 시전 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오라 웨폰의 이펙트가 가끔 출력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사용 중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일부 키다운 스킬 사용 중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메르세데스가 실피디아에 탑승한 상태에서 이르칼라의 숨결 사용 중 실피디아가 취소되거나 종료되면 이르칼라의 숨결이 종료되게 됩니다.

n  제논의 홀로그램 그래피티:융합의 홀로그램 필드 안에서 메가 스매셔를 사용할 수 없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미래의 문 다크 에레브 지역의 배경이 일부 해상도에서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밀의 숲 엘로딘의 먼지 뭉치의 이미지가 일부 동작에서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비밀의 숲 엘로딘에서 인벤토리에 메소가 가득 차 있을 경우 보상 메소를 지급하지 않은 채 퀘스트가 완료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n  펫 사용이 제한된 맵에서 펫 장비 UI의 닫기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UI 상의 이미지가 사라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보스 카오스 벨룸의 꼬리 방어율이 본체와 다르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무릉 도장에서 MP 회복이 비정상적이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모험가 도적의 다크 플레어로 인한 반사 데미지가 명중하지 않을 수 있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n  모험의 서 퀘스트 진행 중 시간의 신전 회랑과 검은 마법사의 방에서 이동 속도 제한이 해제되고,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어드벤처러 티어

-------------------------------------------------------------------------------------------------------------

<어드벤처러 티어>의 시니어(4등급), 베테랑(3등급)이 오픈 되었습니다!

어드벤처 아일랜드에서 새로운 모험을 즐기고 최고의 어드벤처러가 되어 보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61레벨 이상, 챕터 2 이상 제로 캐릭터로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점검 후 ~ 2019 3 27 () 오후 11 59

n  이벤트 참여 방법

-     어드벤처러 티어는 비기너(6등급), 주니어(5등급), 시니어(4등급), 베테랑(3등급), 에이스(2등급), 마스터(1등급) 총 여섯 단계의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의 각 등급은 특정 날짜 이후부터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NPC 어벤을 통해 어드벤처 코인을 소비하여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의 등급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혜택이 확장됩니다.

 

n  어드벤처러 티어 : 시니어 (4등급) 혜택

-     어드벤처 포인트 일일 획득량이 30,000포인트로 늘어납니다.

-     어드벤처 코인샵의 구매 가능 아이템 확장됩니다.

-     <어드벤처러 스탯>이 강화됩니다.

ž  공격력/마력 10

ž  올스탯 20

ž  최대 HP 1000

ž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0%

ž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0%

ž  방어율 무시 10%

ž  크리티컬 확률 10%

-     <어드벤처러 스킬>이 강화됩니다.

ž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할 때 어드벤처 파워 게이지가 충전되며, 일정 확률로 100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어드벤처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5초 동안 집중력이 강해지며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어벤 동상을 소환합니다.

ž  소환된 어벤 동상은 주변의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 주간 보상 선택 가능 개수가 4개로 증가합니다.

 

n  어드벤처러 티어 : 베테랑 (3등급) 혜택

-     어드벤처 포인트 일일 획득량이 35,000포인트로 늘어납니다.

-     어드벤처 코인샵의 구매 가능 아이템 확장됩니다.

-     <어드벤처러 스탯>이 강화됩니다.

ž  공격력/마력 15

ž  올스탯 30

ž  최대 HP 1500

ž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ž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ž  방어율 무시 15%

ž  크리티컬 확률 15%

-     <어드벤처러 스킬>이 강화됩니다.

ž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할 때 어드벤처 파워 게이지가 충전되며, 일정 확률로 100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어드벤처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5초 동안 집중력이 강해지며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어벤 동상을 소환합니다.

ž  소환된 어벤 동상은 주변의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ž  집중 상태에서 사냥한 몬스터 경험치는 어벤 동상이 소환될 때 400%로 추가 획득합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 주간 보상 선택 가능 개수가 6개로 증가합니다.

 

어드벤처 코인샵

-------------------------------------------------------------------------------------------------------------

어드벤처 아일랜드에 찾아온 블랙빈! “재밌는 일이 일어나는 곳에 내가 빠질 순 없지!”

블랙빈이 판매하는 아이템이 늘어났습니다!

어드벤처 코인으로 블랙빈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점검 후 ~ 2019 3 31 () 오후 11 59

n  이벤트 참여 방법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NPC블랙빈과 대화하면 어드벤처 코인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 어드벤처 포인트를 쌓을 때 마다 어드벤처 코인 1개를 자동으로 획득합니다.

-     모든 어드벤처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어드벤처 포인트는 일일 획득 제한이 있습니다.

-     어드벤처 포인트 일일 획득 제한량은 캐릭터의 어드벤처러 티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에 따라 블랙빈에게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이 많아집니다.

 

n  신규 구매 가능 아이템

-     어드벤처러 티어 : 시니어 (4등급)

ž  소비 : 강력한 환생의 불꽃

ž  소비 :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

ž  소비 : 장인의 큐브

ž  소비 : 수상한 큐브

ž  소비 : 감정 돋보기 100개 교환권

ž  소비 : 폭풍 성장의 비약

ž  장비 : 준비된 정령의 펜던트

ž  소비 : 펜던트 슬롯 이용권(30)

ž  소비 : 선택 슬롯 8칸 확장권

ž  소비 : 코어 젬스톤 20개 교환권

ž  소비 : 선택 아케인심볼 20개 교환권

ž  소비 : 경험의 코어 젬스톤

ž  소비 : 허수아비 소환 보따리

ž  소비 : 껨디 허수아비 소환 보따리

ž  소비 : 소공 허수아비 소환 보따리

ž  소비 : 웡키 허수아비 소환 보따리

ž  설치 : 어드벤처 다이닝 의자 : 디너 코스

ž  설치 : 어드벤처 퍼포먼스 의자 : 마술쇼

 

-     어드벤처러 티어 : 베테랑 (3등급)

ž  장비 : 어드벤처 딥다크 크리티컬링

ž  소비 : 황금 망치 100%

ž  소비 : 에픽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50%

ž  소비 : 에픽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ž  소비 : 스페셜 에디셔널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ž  소비 : 퍼펙트 각인의 인장

ž  소비 : 스페셜 명예의 훈장

ž  소비 : 의문의 아케인 심볼 상자

ž  소비 : 의문의 코어 젬스톤 상자

ž  설치 : 어드벤처 주민등록증 의자

ž  소비 : 허수아비 라이딩 교환권 (영구)

 <어드벤처 다이닝 룸>에서 <어드벤처 다이닝 의자>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마다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다이닝 의자>는 의자 종류에 따라 획득되는 경험치의 양이 다르며, 1일 최대 8시간 동안만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어드벤처 다이닝 룸>에서 <어드벤처 퍼포먼스 의자>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마다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제한 어드벤처 포인트를 모두 획득한 경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어드벤처러 티어 : 에이스, 마스터 등급의 아이템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

<배틀 호라이즌> 4명의 캐릭터가 하나의 전장에서 몬스터를 퇴치하며 강함을 겨루는 컨텐츠입니다.

전장을 지배하고 어드벤처 포인트와 특별한 보상을 받아 가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

-     5차 전직을 마친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 점검 후 ~ 2019 2 27 () 오후 11 59

 

n  참여 방법

-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퀘스트 완료

-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입장 및 안내 퀘스트를 통해 <배틀 호라이즌: 전장 입구>로 입장

-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 전까지 NPC 해님이와 대화하여 전투 매칭 등록 가능

 

n  진행 방식

-     전투 매칭을 등록하면 월드통합으로 유사한 랭킹점수를 가진 4명의 캐릭터가 함께 전장으로 입장하여 3분간 경기를 진행합니다.

-     전장은 <땅의 지배자>가 있는 곳과 <창공의 지배자>가 있는 곳 중 1곳이 임의로 선택됩니다.

-     전장의 허수아비 몬스터는 각 캐릭터마다 고유하게 소환되며 지배자와 지배자의 하수인 몬스터는 모든 캐릭터가 공유합니다.

-     몬스터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입히면 POINT SP를 획득합니다.

-     획득한 SP를 소모하여 경쟁자를 방해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고대 용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POINT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점수를 획득합니다.

-     전투에 10회 이상 참여하였다면 랭킹점수가 랭킹에 등록되며 NPC해님이와 대화하여 랭킹 및 전투결과를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     획득한 랭킹점수에 따라 주간 보상 및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리부트 월드는 매칭/랭킹 정산이 별도로 진행됩니다.

※ 단, 모든 이벤트 참여 보상은 일반/리부트 월드와 상관없이 메이플ID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n  이벤트 참여 보상

-     일일보상

ž  정상적으로 경기를 마치면 2,000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일일 보상은 메이플ID당 최대 10,000 어드벤처 포인트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 10회 참여 보상

ž  정상적으로 10번의 경기를 진행하면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10회 참여하기 퀘스트를 통해 어드벤처 코인 2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10회 참여 보상은 메이플ID 1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간보상

ž  한 주당 10번 이상의 경기를 진행하면 주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²  1주차: 2019 1 31 () 점검 후 ~ 2019 2 6 () 오후 11 59

²  2주차: 2019 2 7  () 오전 10 ~ 2019 2 13 () 오후 11 59

²  3주차: 2019 2 14 () 오전 10 ~ 2019 2 20 () 오후 11 59

²  4주차: 2019 2 21 () 오전 10 ~ 2019 2 27 () 오후 11 59

ž  주간보상은 매주 목요일 새벽에 정산되며 오전 10시 이후에 퀘스트를 통해 받아갈 수 있습니다

ž  주간보상은 다음 주차가 종료되기 전 까지만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4주차 보상은 2019 3 6일 오후 11 59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ž  정산 시점을 기준으로 등록된 랭킹점수의 백분율에 따라 상이한 양의 어드벤처 코인이 지급됩니다.

ž  주간 보상은 메이플ID 1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보상

ž  이벤트 종료 후 최종적으로 등록된 랭킹점수의 백분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됩니다.

ž  각 백분율별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²  상위 1 ~ 5

u  캐시 : 푸른 석양의 검 1

u  설치 : 배틀 호라이즌 최강자 칭호 1

u  소비 : 호라이즌 페가수스 라이딩 교환권 1

u  소비 : 배틀 호라이즌 데미지 스킨 1

 

²  상위 6~5%

u  캐시 : 푸른 석양의 검 1

u  설치 : 배틀 호라이즌 지배자 칭호 1

u  소비 : 호라이즌 페가수스 라이딩 교환권 1

u  소비 : 배틀 호라이즌 데미지 스킨 1

 

²  상위 6%~10%

u  설치 : 배틀 호라이즌 능력자 칭호 1

u  소비 : 호라이즌 페가수스 라이딩 교환권 1

u  소비 : 배틀 호라이즌 데미지 스킨 1

 

²  상위 11%~20%

u  설치 : 배틀 호라이즌 실력자 칭호 1

u  소비 : 배틀 호라이즌 데미지 스킨 1

 

²  상위 21%~40

u  설치 : 배틀 호라이즌 입문자 칭호 1

-     시즌 보상은 메이플 ID 1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시즌 보상 수령 가능 날짜: 2019 3 7일 오전 10 ~ 2019 3 13일 오전 10

 

어드벤처 스텝업

-------------------------------------------------------------------------------------------------------------

어드벤처 스텝업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완성하고 선물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한 캐릭터에게는 특별한 칭호가 지급됩니다.

 

n  이벤트 참여 대상

-     2019 1 31() 점검 이후 생성한 신규 캐릭터

ž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는 생성일과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ž  제로는 참여 할 수 없습니다.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점검 후 ~ 2019 3 27 () 오후 11 59

n  참여 방법

-     이벤트 알림이에서 [어드벤처] 스텝업 이벤트! 퀘스트를 수락

n  진행 방식

-     어드벤처 스텝업 이벤트는 특정 레벨마다 주어지는 스텝업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수령하여 신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다음 스텝업 미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현재 진행 중인 스텝업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 획득 및 다음 스텝업 미션 시작 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     스텝업 미션 진행 상황은 이벤트 알림이의 어드벤처 스텝업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n  이벤트 주요 보상

-     설치 : < 메이플을 잘 아는 > 칭호

 < 메이플을 잘 아는 > 칭호는 메이플ID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미니게임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용사님들과 매주 다른 미니게임을 즐겨 보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오전 10 ~ 2019 2 7() 오전 10시 이전 : 초능력 윷놀이

-     2019 2 7() 오전 10 ~ 2019 2 14() 오전 10시 이전 : 배틀 리버스

-     2019 2 14() 오전 10 ~ 2019 2 21() 오전 10시 이전: 초능력 윷놀이

-     2019 2 21() 오전 10 ~ 2019 2 28() 오전 10시 이전 : 메이플 원카드

 

n  이벤트 참여 방법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NPC 껨디와 대화

 

창공의 황금돼지

-------------------------------------------------------------------------------------------------------------

<창공의 황금돼지>는 방패연을 타고 황금돼지가 발사하는 탄막을 피해 복주머니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최대한 많은 복주머니를 획득하고 어드벤처 포인트도 받아 가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오전 10 ~ 2019 2 6 () 오후 11 45

-     2019 2 14() 오전 10 ~ 2019 2 20 () 오후 11 45

n  참여 방법

-     오전 10 ~ 오후 11 45, 매시 15, 45분 머리 위로 날아오는 초대장을 통해 입장

n  진행 방식

-     게임맵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방패연 라이딩에 탑승하고 첫 번째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     맵 중앙의 황금돼지가 발사하는 탄막을 피해가며 복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때마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각 라운드별로 점수에 따른 순위가 지정되며, 라운드 종료 시 지정된 어드벤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3라운드가 진행됩니다.

n  이벤트 참여 보상

 각 라운드 종료 시 순위에 따라 어드벤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ž  1 : 3,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 ~ 5 : 2,500 어드벤처 포인트

ž  6 ~ 10 : 2,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11 ~ 20 : 1,5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1 ~ 30 : 1,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순위 외 : 500 어드벤처 포인트

※ 일일 제한 어드벤처 포인트를 모두 획득한 경우 게임에 참여할 수 있지만 포인트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어드벤처 빙고

-------------------------------------------------------------------------------------------------------------

<어드벤처 빙고>는 껨디가 부르는 번호를 찾아 빙고를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빙고 게임에 참여하고 어드벤처 포인트도 받아 가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2 7() 오전 10 ~ 2019 2 13 () 오후 11 45

n  참여 방법

-     오전 10 ~ 오후 11 45, 매시 15, 45분 머리 위로 날아오는 초대장을 통해 입장

n  진행 방식

-     게임에 입장하면 1개의 빙고판을 받습니다.

-     껨디가 3초마다 2개의 번호를 불러 주며, 부르는 번호를 빙고판에서 찾아 동그라미 칩니다.

-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한 줄이 완성되면 BINGO 버튼을 눌러 랭킹에 등록합니다.

-      3라운드가 진행됩니다.

n  이벤트 참여 보상

 각 라운드 종료 시 등수에 따라 어드벤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ž  1 : 5,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 ~ 5 : 4,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6 ~ 10 : 3,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11 ~ 20 : 1,5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1 ~ 30 : 1,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등수 외 : 500 어드벤처 포인트

※ 일일 제한 어드벤처 포인트를 모두 획득한 경우 게임에 참여할 수 있지만 포인트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어드벤처 암호추리

-------------------------------------------------------------------------------------------------------------

<어드벤처 암호추리>는 힌트를 통해 주어진 세 자리의 암호를 추리하는 게임입니다.

암호추리 게임에 참여하고 어드벤처 포인트도 받아 가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2 21() 오전 10 ~ 2019 2 27 () 오후 11 45

n  참여 방법

-     오전 10 ~ 오후 11 45, 매시 15, 45분 머리 위로 날아오는 초대장을 통해 입장

n  진행 방식

-     숫자판에 세 자리 숫자를 입력하여 암호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암호와 입력한 숫자가 위치가 맞으면 ○, 숫자만 맞고 위치가 다르면 △로 힌트를 알려 줍니다.

-     세 자리 암호를 맞추면 랭킹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      3라운드가 진행됩니다.

n  이벤트 참여 보상

-     라운드 종료 시 등수에 따라 어드벤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ž  1 : 4,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 ~ 5 : 3,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6 ~ 10 : 2,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11 ~ 20 : 1,500 어드벤처 포인트

ž  21 ~ 30 : 1,000 어드벤처 포인트

ž  등수 외 : 500 어드벤처 포인트

※ 일일 제한 어드벤처 포인트를 모두 획득한 경우 게임에 참여할 수 있지만 포인트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어드벤처 슈가타임

--------------------------------------------------------------------------------------------------------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달콤한 토요일!

<어드벤처 슈가타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n  이벤트 기간

-     2019 2 23()  12 ~  12

n  이벤트 참여 대상

-     61레벨 이상 캐릭터, 스토리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n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슈가타임 전용 UI에 접속 시간이 누적 기록됩니다.

-     누적 접속 시간이 30, 60, 90, 120분에 도달할 때마다 전용 UI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n  30분 접속 보상

-     기타 :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10

n  60분 접속 보상

-     기타 :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10

-     소비 :  경험치 2배 쿠폰(15) 1

n  90분 접속 보상

-     기타 :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20

n  120분 접속 시

-     소비 :  어드벤처 슈가 박스 1

-     소비 :  어드벤처 슈가 코인 박스 1

-     소비 :  경험치 2배 쿠폰(15) 1

-     위 보상을 모두 획득하면 누적 시간이 초기화되며, 다시 처음부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받지 않은 보상이 있으면 누적 접속 시간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     어드벤처 슈가 코인 박스는 사용할 때마다 지급되는 어드벤처 코인의 개수가 증가하는 아이템입니다.

-     모든 보상은 메이플ID당 최대 5번까지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누적 접속 시간은 메이플ID 내 모든 캐릭터 간 공유되며, 최대치(120)에 도달하거나 보상 획득 가능 최대 횟수(5)에 도달하면 더 이상 누적되지 않습니다.

 

어드벤처 설 코인샵

-------------------------------------------------------------------------------------------------------------

설날을 맞이해 어드벤처 아일랜드에 찾아온 핑크빈!

어드벤처 코인으로 핑크빈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 보세요!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 점검 후 ~ 2019 2 20 () 오후 11 59

n  이벤트 참여 방법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NPC핑크빈과 대화하면 어드벤처 설 코인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어드벤처 아일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드벤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 어드벤처 포인트를 쌓을 때 마다 어드벤처 코인 1개를 자동으로 획득합니다.

-     모든 어드벤처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어드벤처 포인트는 일일 획득 제한이 있습니다.

-     어드벤처 포인트 일일 획득 제한량은 캐릭터의 어드벤처러 티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n  구매 가능 아이템

-     장비 : 쥬얼 크래프트 링

-     소비 : 신비한 보석함

-     소비 : 직업 랜덤 데미지 스킨 상자 I

-     소비 : 직업 랜덤 데미지 스킨 상자 Ⅱ

-     소비 : 설날 랜덤 데미지 스킨 상자

-     설치 : 복이 가득해

-     설치 : 돼굴 돼굴

-     설치 : 황금 돼지 의자

-     소비 : 복 많이 의자 교환권

-     설치 : 따끈따끈 떡국

-     소비 : 까치 널뛰기 의자 교환권

-     설치 : 까치밥 의자

-     소비 : 돼지런 라이딩 교환권 (영구)

-     소비 : 이건 약과지 라이딩 교환권 (영구)

-     소비 : 복조리 라이딩 교환권 (영구)

-     소비 : 까치 라이딩 교환권 (영구)

-     소비 : 까치 바구니 라이딩

-     소비 : 방패연 라이딩 교환권 (영구)

※ 어드벤처 설 코인샵에서는 어드벤처러 티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설날 선물

-------------------------------------------------------------------------------------------------------------

 

n  이벤트 참여 대상

-     ‘[어드벤처] 모험 가득!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캐릭터

n  이벤트 기간

-     2019 1 31 () 점검 후 ~ 2019 2 9 () 오후 11 59

n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 UI의 출석부 아이콘을 클릭하여 월드 당 1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레벨 범위 몬스터를 300마리 사냥한 후 출석부 UI에서 <완료하기> 버튼을 누른 뒤 <선물받기> 버튼을 누르면 경험치 2배 쿠폰 (15) 1개와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10개가 담긴 매일매일 설날 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ž  소비 : 매일매일 설날 선물

-     매일매일 설날 선물은 누적 완료 일차에 따라 1개에서 최고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진행 상황은 월드 내 공유되며, 완료하지 않은 진행 상황은 다음 날 초기화됩니다.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

-------------------------------------------------------------------------------------------------------------

2월에도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n  이벤트 기간

-     2019 2 1() 00 ~ 2019 2 28 () 오후 11 59 59

n  이벤트 참여 대상

-     프리미엄 PC방 접속 메이플ID

n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하면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창에 접속 시간이 누적 기록 됩니다.

-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창의 [받기] 버튼을 클릭해 아래 시간마다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ž  평일/주말 누적 30, 60, 120, 180분 접속 시

ž  이벤트 기간 중 누적 10시간, 30시간, 60시간, 90시간 접속 시

-     주말 프리미엄 PC방에 접속하면 평일 매일 보상의 2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n  평일 3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100

n  평일 6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100

-     기타 : 경험치 2배 쿠폰 (30) 1

n  평일 12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400

-     소비 :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50

n  평일 18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400

-     소비 : 1000 메이플포인트 교환권

n  주말 3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100 2

n  주말 6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100 2

-     기타 : 경험치 2배 쿠폰 (30) 2

n  주말 12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400 2

-     소비 : 어드벤처 코인 1개 교환권 100

n  주말 180분 접속 보상

-     소비 : 마일리지 400 2

-     소비 : 2000 메이플포인트 교환권

n  누적 10시간 접속 보상

-     소비 : 보글보글 유적 탐사 (의자)

n  누적 30시간 접속 보상

-     소비 : 선택 아케인심볼 1개 교환권 20

n  누적 60시간 접속 보상

-     소비 : 블랙 큐브 20개 교환권

n  누적 90시간 접속 보상

-     소비 : 90시간 달성 보상 선택 상자 (사용 시 앱솔랩스 무기 상자 또는 도미네이터 펜던트 상자 중 택 1)

-     소비 : 5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