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번에 메이플포인트 사라졌다고 올렸던 사람입니다.
문의후에 답변을 받았는데요.
제가 받았다고 나와있네요.
■ 오류가 발생된 캐릭터의 넥슨ID로 로그인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기재사항] 
1. 오류 확인 날짜/시간 : 03월 02일 09시 
2. 오류발생 아이템명 : 메소
3. 오류 내용 : (예.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다고 나와요) 메소마켓에서 메소를 구입하고 접속안하다가 들어갔는데 받을 수 있는 메소가 없어요 5만메이플포인트 복구 부탁드립니다.
*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또는 영상을 함께 접수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영상은 *.zip파일로 압축 후 첨부 또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URL을 전달해 주세요. 
* 정확한 오류 확인을 위해 아래 [□PC사양정보 수집]에 체크해 주세요.
답변
답변

  

북소리보다 깊게 울리는 용사님의 목소리에 달려온 풍선쥐입니다.

 

먼저 메소마켓에는 등록된 메이플포인트가 사라지는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는데요 ㅠ_ㅠ


용사님의 기록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2월 23일 메이플포인트를 이용하여 10억 메소를

구매 신청하시고 오후 10시 7분 경 구매가 완료되어

해당 메소를 모두 회수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른 거래기록은 확인되지 않으며,

정상적으로 거래가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는 점

게임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북소리가 아무리 커도 용사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풍선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그날 오전이후로 메이플을 접속한 적이 없습니다.
(로그인 기록)
보시다시피 오전 9시 이후로 로그인한 기록이 없습니다..
하.. 메린이 한테 5만메이플포인트 절대 작은 돈이 아닌데 .. 복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