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일부파괴도 못해서 3페이즈가 지옥같은 분들은 포수주2개를 챙겨가십시오.
(파괴왕까지 챙기면 매우 좋음)

1페이즈는 그냥 싸우다가 2페이즈 넘어와서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가 등장하면, 

1 . 피신처 바로 뒤에서 단발식구속탄을 하나 챙기고,
(단발식구속탄은 맵 동쪽과 서쪽에 각각 1개씩 총 2개있음)

2.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를 남쪽으로 최대한 이동시켜둡니다.
(남쪽에 있는 일반 발리스타와 최대한 가까이)

3. 밀라보레아스를 분노상태로 만든 상태에서 머리에 상처를 내둡니다.
(분노보정과 상처효과의 추가 대미지를 위해서)

4. 남쪽 '일반 발리스타'에 탑승해서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가 머리를 쏠 각이 나올 때 '단발식 구속탄'을 맞춥니다.
(이 때 피신복장을 입을 수 있으면 안전하게 맞출 수 있어서 좋습니다.)

5, 이미 가까이 이동시켜둔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로 옮겨탄 뒤 머리에 따발총을 갈겨줍니다.
('일반 발리스타'위에서 구르기로 빠져나오는 것이 빠릅니다)
(포수주 때문에 틱당 73 대미지 100발 = 총 7300 대미지)

6. 구속탄에서 풀리자마자 병기 대경직이 바로 오는데 열심히 뚝배기를 쳐주면 머리파괴 완료.
(구속탄 지속시간보다 따발총 쏘는 시간이 더 깁니다.)
(병기 대미지 누적 대경직은 1페이즈때 대포를 썼으면 안옵니다.)
(1페이즈때 대포를 안썼는데 대경직이 안왔다면, '일반 발리스타' 탄을 주워서 몇발 맞추면 대경직옵니다.)
(밀라보레아스의 머리일부파괴 요구치는 13500입니다. 머리를 전혀 안때려놓은 상태에서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 한번 쓰는 것만으로 바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이상 1,2페는 잘 넘어가지만 머리파괴 못한 3페에서 지옥을 맛보는 분들을 위한 미세팁이었습니다.


+
벽꿍만 꼬박꼬박 잘하고, 속사발리스타 머리에 꽂아넣고, 병기대경직때 머리만 때려도 부파가 뜨지만,
만약 위 절차를 밟았음에도 머리파괴가 뜨지 않았을 경우에 낙심할 필요없습니다.
머리가 거의다 파괴직전이거든요. 괜히 머리 때리겠다고 수레타지 말고 차분히 2페 넘기세요.
3페가서 조심조심 안전제일로 싸우다가 이동식 속사 발리스타 쿨타임 돌아오면 단발식 구속탄 챙겨서 다시 위 절차를 밟아도 되고, 3페에서 나오는 격룡창 대경직을 이용하면 확실하게 부서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