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브리기테장인정민입니다 !!

오늘 12월13일날 브리기테 방밀패치가 되고나서 경쟁전을 하면서 느낀점을 적습니다 !!

5판은 천상계 랭커구간에서 돌렸고 5판은 부캐 다이아~마스터 구간 경쟁전을 돌렸습니다 !!

결론만 미리 말하자면 브리기테는 사실상 버프입니다.

우리가 볼것은 브리기테 힐량 버프방밀 너프 그리고 둠피스트 너프까지 포함해서 본다면 사실상 브리기테는 버프입니다 !!

오늘 12월13일날 경쟁전 총10판을 솔랭으로 돌린결과 10연승을 했습니다.
추가: 12월14일날 천상계 랭커구간 경쟁전 9승2패 !! 이틀만에 19승2패라는 기록 갱신했습니다 !!

일단 천상계 0.1% 구간은 거의 3탱3힐이 확정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여기서 중요한점은 라인 방벽이 내려질때
그 타이밍에 얼마나 상대 라인을 방밀로 견제와 괴롭힐 수 있냐가 관건입니다.

방밀 너프전에는 그냥 라인한테 주는 자리야 방벽이 빠지면 브리기테 처음하는 사람도 방밀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라인방벽에 방밀이 막힘으로서 얼마나 브리기테 숙련도가 높냐에 따라서 적 브리기테와 차이를 벌릴 수 있게되었으며 지금 제 입장에서는 두팔벌려서 환영할 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둠피스트가 너프가 됨으로서 3탱3힐을 카운터칠 조합이 사라졌고 오로지 3탱3힐을 이기려면 같은 조합인
3탱3힐을 해야되는 상황이 왔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돌진조합이 4시즌 이상 우려먹은것처럼 한동안 3탱3힐은 계속 쓰일 것이고 여기서 브리기테로서
얼만큼 상대방 라인을 잘 괴롭혀 줄 수 있냐에 따라서 점수는 수직상승 할 수 있다는것을 오늘 10판정도 하면서 느꼈습니다.

많은 분들이 브장정님은 천상계 구간이고 그 밑에 구간은 3탱3힐을 거의 쓰지 않는다는 의견이 있어서
당연히 밑에 구간 3탱3힐을 안쓰는 구간에 가서 브리기테를 사용해봤습니다.

결론은 똑같이 브리기테는 버프가 맞습니다. 

이유는 상대팀 돌진조합 윈스턴+디바 조합은 당연히 브리기테 힐량이 버프됨으로서 생존률이 더 높아졌습니다.

우리가 볼것은 라인-자리야 조합입니다. 물론 상대팀은 브리기테가 나오지 않았고 저는 브리기테-아나 조합으로 가져갔습니다. 

이것에 대한 영상을 밑에 올릴테니 한번씩 플레이 스타일 그리고 포지션 방밀 타이밍등 영상으로 봐주시면 훨씬 브리기테
플레이하는것에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

플레이 스타일은 상대팀 앞라인까지 붙어서 평타질로 힐량 패시브+라인 견제를 해주시고 라인 방벽이 내려갈 타이밍에
방밀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

윈스턴은 똑같이 아나 지키는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

브리기테 방밀 너프후 라인-자리야일때 플레이 영상 올려드립니다 !!
 

브리기테 방밀 너프후 천상계 3탱3힐 플레이 영상입니다 !!


지금 브리기테와 둠피스트 갓패치로 다시 브리기테 떡상을 노리면서 다시 솔랭으로 상위권 차지하러 노력하겠습니다 !!

브리기테 플레이 하시면서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주 친절하게 토씨 하나 빠뜨리지않고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