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요약본 있습니다.)





린 배율표

만개의 배율이 없음
편의상 1.26이라고 가정 (진낙화 평균 대미지 2511,만개 평균 대미지 13151)


낙화를 많이 터트리려고 한 하운드 린(린1)과 오로지 만개만 노리는 원더랜드 린(린2) 딜 비교
실험장소는 사이낙화 만개 모두 유연한 플레이가 가능한 루라바다, 시간은 첫백화~두번째 백화까지
(루라바다는 패턴도 적절, 블링크는 쓰지만 모래폭풍 방패태세 피웅덩이 즉사장판 모두 사용하지 않음으로 편차가 적다.)
편의상 스매시 대미지,크리티컬 대미지는 계산하지 않음(이는 린1 에게 불리한 결과가 나올수 있지만 후술)




린1

6:4 10낙
5:2 7낙
9:1 10낙
<백화1>
백화 비연격 2회 6히트
백화 화접무 2회
만개
8:2 10낙
3:5 8낙
비연격
만개
5:5 10낙
화접무
4:6 10낙
7:3 10낙
화접무 1히트
만개
<백화2>
백화 비연격 1.6회 4히트
백화 화접무
만개

                (합계 115개)
총갯수 : 진낙화 87개, 낙화 28개 , 만개 4회 , 비연격 1회 , 백화 비연격 3.6회 , 화접무 2회 1미스, 백화 화접무 3회

총 배율 35.538 (만개제외 30.5) , 백화 쿨타임에 사용한 sp량 1000sp




린2

만개
만개
만개
<백화 1>
비연격 2.6회 8히트
만개
화접무
만개
만개
만개
화접무
진낙화 9개
화접무
만개
<백화2>
비연격 3회 8히트
만개

총갯수: 진낙화 99개 , 만개 9회 , 백화 비연격 5.6회 (8히트) , 화접무 3회

총배율 40.327 (만개제외 28.9) , 백화 쿨타임에 사용한 sp량 750sp



결론 겸 총정리




1.배율 자체는 린2가 4.8가량 높음(단 린1은 블링크로 인해 화접무 한번 빗나갔음)


2.단 만개를 제외하고 보면 린1의 배율이 1.6가량 높음 , sp도 200가량 더 모은것으로 확인됨


3.린2는 플레이도중 4히트나 함 , 린1은 한대도 맞지 않았음(=만개는 상당히 플레이어를 무리시킴)


4.최종결과 린2가 약간 우세, 하지만 두 린의 크리티컬은 112이므로 시즌3상한기준 18% 미달(=크리확률 32%)

만개는 크리티컬에 영향을 받지않는 고정 대미지 개념이지만, 진낙화와 낙화, sp기는 크리티컬이 적용됨

따라서 린1이 훨씬 불리함. 크리티컬을 50%로 가정하고 재실험하면 결과는 비슷할걸로 예상


5.만약 크리티컬까지 계산에 넣어 비교해줄 사람이 있을수도있으니 최대한 자세하게 적어둠

내가하라고? 죽...여줘...






린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린을 살려주세요


+팁게니까 그나마 팁게다운 말을 써보자


만약 자신이 만크리이고, 만개보다 낙화를 많이 박는걸 더 잘한다면 굳이 만개에 목숨 맬 필요는 없습니다.

컨트롤 여하에따라 딜을 올리고싶음 진낙 배율을 올리라고 만개삭제하고
만개고 나발이고 지랄같은 족쇄같은거 달아주지말고 린알못 개발자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