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크 한계초월은 캐릭 총체력에 비례해서 패널티를 받죠

 

예전에 80렙 만렙 시절 총 7-8천피에도 한계초월의 패널티는 무서운 편이었습니다

 

잠시 한눈 팔면 캐릭 피가 개피가 되어있었으니까요

 

근데 지금 95 만렙인 현재 캐릭 총 피량은 13000 - 15000 입니다

 

한계초월 패널티가 2배가 된거죠.......피가 무섭게 줄어듭니다 .......예전의 두배니 모.......

 

이 추세면 100렙제 나오면 3배 되것죠 (한계초월 패널티는 2갭니다 피감소, 헠헠모션 증가 : 2중 과세는 불법입니다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거 알면 좀 고칩시다

 

 

 

한계 초월 이중 패널티 - 캐릭 총피통 비례 피감소 패널티 + 헠헠 모션 유지 시간 증가 + 장비상향 비례 패널티 증가

                                 다시 말하지만 이중 과세는 불법입니다!

                                 70,80렙 구간에서 95렙까지 패널티가 2배가 됐습니다.......점점 빨라지고 있죠 패널티 증가세가

 

15초 광폭화(전 캐릭 통틀어 최악의 스태회복기) - 스태회복기가 왜 스태미너가 충분히 있어야 발동가능한겁니까?

                                                                    허크가 멍때릴때 외에 충분한 스태가 있을리가 있다 생각하는겁니까?

                                                                   왜 캐릭 변신이나 철벽, 제자리 발동시 비활성화로 사람 열받게 합니까?

 

기합베기 - 아직도 크리 적용 안되는 250sp 스킬 7년 이상된 게임에서 가능한 얘깁니까?

 

헠헠 모션 - 한계초월 근처만 가도 공격 멈추면 발동하는 헠헠모션 1초에서 2초 정도

                적 공격 뻔히 오는데 방어기 누르면 모합니까? 캐릭이 안움직이는데!

              (현 시즌3 보스 공격 패턴은 시즌2 시절과 틀립니다....그만큼 끊임없이 공격이 들어오죠.....근데 캐릭은 현탐?)

 

방어기 문제 - 의지력을 끌어모아야 80프로 뎀감, 들어오는 대미지 크리 들어옴

                   16k 방어 정도로 듀라나 엉덩시더 가서 전타를 방어하는 기적을 이루면......허크는 죽어있을겁니다

                   방어를 해도 들어오는 대미지가 장난아니니까요.......방어하고 대미지에 덤으로 크리까지 맞는 유일한

                   캐릭 이잖습니까?  

                   아니 방어를 해도 들어오는 대미지가 크리 적용되고, 방딸을 안치면 이캐릭 하지 말라는겁니까?

                   상식적으로 방딸하면 피통이 커셔서 한계초월 패널티는 더 무식하게 들어올텐데, 이문제는 어쩔겁니까?

 

한계초월 중, 후 아티사용 불가 - 뭔생각이세요? 그냥 불편함을 많이 주는게 좋은 운영이라고 생각하는겁니까?

 

역경직 문제 - 무슨 역경직이 타격 면적따라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까?

                   그럼 캐릭 밸런스는 대체 어찌맞추세요?  밸런스 문제는 아예 생각이 없으신건가요?

 

전캐릭 최하의 딜량 - 운영자 맘대로 하세요

                           시즌3 부터 쳐내기 구간을 아예 멸종을 시키면 캐릭 딜량은 곤두박질 치는거 유치원생도 알겁니다

                           게임사 필요에 따라 메타를 변경했으면 그에 따른 캐릭도 변경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타캐릭은 상향, 두세 캐릭 방치.......허크는 쓰레기통 입니까?

 

 

게임 운영자가 무슨 의도를 가지고 이렇게 방치하는지는 몰라도 비상식적인 스킬은 버그 아닙니까

 

딜량이야 정말 맘대로 하십쇼......뭘 믿음을 약간이라도 줘야 기대를 하지

 

하지만 비상식적인 스킬들은 수정해줘야 할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