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색에 누구보다 진심인 벨유저, 꼬꼬마꿍이입니다.

드레스샵이 업데이트 되면서 나날이 발전해나가는 즐거운 룩덕생활중인데요

룩덕생활에 심취하다보니 이렇게 고치면 더 즐겁게 룩덕생활을 한텐데 라는 생각이 들어 몇가지 건의드립니다!


1) 아바타 시뮬레이션 염색 해보기 - 기존 염색약 염색 해보기 기능 추가

아바타를 미리 염색해볼 수 있는 염색 해보기 기능, 정말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레어색 아바타 염색 팔레트가 아래에 뜨는 것이나 색상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것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아바타시뮬에서는 내가 가진 염색약을 미리 대어보는 기능은 없는 것으로 알아요.

내가 가진 염색약의 RGB가 레어 아바타 염색 팔레트에 없다면 RGB를 전체채팅이나 길드채팅에 미리 적어두고 색상 직접 지정에서 RGB를 입력해 확인하는 거추장스러운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ㅜ_ㅜ


2) 아바타 시뮬레이션 염색 해보기 - 거래소 염색약 염색 해보기 기능 or 뷰티샵에서 거래소 바로 들어가기

거래소에는 수많은 염색앰플이 있고, 내 아바타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염색앰플을 찾기위해 전 오늘도 다양한 RGB의 염색앰플을 거래소에서 찾아다닙니다.

근데 이 염색앰플이 레어 아바타 팔레트에 포함되지 않으면 아주 복잡한 단계를 거쳐 염색 시뮬을 해야해요.

거래소의 염색앰플의 RGB를 길드채팅에 적어두고 색상 직접지정을 들어가 RGB를 입력해 확인해야 합니다.

길드채팅이 활발하거나 일반채팅이 활발해 적어둔 RGB가 올라가면 눈물납니다 진짜,,

게다가 확인하는 사이, 앰플이 팔린다면 더 눈물납니다ㅜㅜ,,

제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뷰티샵에서 거래소를 바로 들어갈 수 있으면 더욱 좋구요..


3) 앰플 제작 - 나만의 염색앰플 수치 지정

혹시 잡색앰플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세상에는 다양한 색이 있고, 하늘 아래 같은 레드가 없듯이 마영전 내에도 하늘 아래 같은 염색앰플은 없습니다.

흔한 리화, 리레, 리블, 찐코랄 등 특앰이나 고급앰플로 뽑을 수 있는 색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저 같이 잡색앰플을 사랑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예시) 파스텔 민트(아강이 민트, 리댕댕 민트 등 우유 탄 민트색!), 우유핑크(226,181,185-제 색깔입니다. 깔깔), 연보라(142,127,149 - 이것도 제 색깔)

그러나 잡색앰플의 단점! ㅜㅜ 매물이 정말 미친듯이 없어요....정말루,,,

1주일에 1개 찾기도 빡셉니다........특앰은 1주일이면 무조건 하나 뽑을수라도 있는데요.. 잡색앰플은 기약이 없어요

염색앰플로 만들 수 있는 색깔 내에서 유저가 지정해 특수앰플을 제작할 수 있거나, 빠른 앰플 제작에 유저가 지정한 색깔 팔레트를 하나 입력해 랜덤으로 돌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잡색을 뽑기 위해 빠른앰플제작 미리보기를 몇번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ㅜㅜㅜ

만약 이런 기능이 생긴다면 드레스포인트가 더 필요하다할지라도 기분좋게 드포를 올려 저 기능을 사용할 것 같아요!

로세리엔특수앰플이라는 게 있지만 아무래도 로세리엔은 한정자원이다보니 보통 유저들은 로세리엔 엠플을 (255,255,255),(0,0,0) 같은 기존 염색앰플로는 만들 수 없는 색을 만드는 데 활용해요.

저도 한정된 로세리엔을 잡색앰플 만드는 데 쓰려면 조금 아까운 게 현실이구요ㅜㅜㅠㅠㅠㅠㅠㅠ


늘 마영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잡색앰플로 염색한 제 예쁜 벨 사진을 올리며 기나긴 건의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지정색은 연보라, 연핑크에요! 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