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1.2.066 릴리즈 내용]


4.     하드 윌의 일부 패턴이 조정됩니다.


일부 위치에서는 공격을 당하지 않는 등의 허점이 있어 의미가 없었던 패턴을 수정하면서


난이도를 증가시키지 않으려 합니다.


-       거미 다리 내려찍기의 공격 후 딜레이가 기존 대비 25% 증가되고 데미지가


     기존 대비 33% 감소됩니다.


-       1, 2페이즈에서 윌이 소환하는 자폭 몬스터의 데미지가 기존 대비 50% 감소됩니다.


-       1, 2페이즈에서 파티원이 과반수 이상 사망한 경우 윌의 HP 블록이 해제되지 않게 됩니다.


-       2, 3페이즈에서 맵의 특정 위치에서는 데미지를 받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3페이즈에서 거미줄을 태우기 위한 필요 달빛 게이지가 기존 대비 30% 감소되고 1회 사용으로


     거미줄 2개를 태울 수 있게 됩니다.


-       3페이즈에서 한번 태워버린 거미줄은 바로 다시 생성되지 않도록 3초의


     생성 딜레이가 추가됩니다.


-       3페이즈의 거미 독으로 주변 캐릭터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기존 대비 100% 증가됩니다.





[어둠의 집행자(자폭 거미)]


(변경)
피 비례 데미지 20% > 10%



[거대 거미의 다리]


(변경)
스킬 재사용 쿨타임 7초 > 9초
피 비례 데미지 30% > 20%



[거미 날리기(2페이즈)]


(변경)
피 비례 데미지 50% > 20%



[감염 패턴(3페이즈)]


쿨타임 30초

최대 지속시간 15초


1초마다 주변 파티원에게 피해를 줌

userDeadlineTerm 7000(7초)


감염자 최종데미지 100% 증가(원래 있던 효과인데 늦게 발견함..)


(변경)
초당 피 비례 데미지 20% > 44%





3페에서 별로 존재감없던 중독패턴이 위협적으로 바뀌겠네요


노멀 윌은 하드 윌과 패턴들이 동일한 것 같네요





+ 하드 윌 3페이즈 즉사 피하는 방법)


하드 윌의 다리찍기 즉사 패턴은 2가지가 존재합니다.


해당 패턴의 즉사 판정들은 각 각 개인에게만 적용됩니다.



한발찍기와 양발찍기 이렇게 두가지인데





한발찍기 패턴의 경우

거미화 윌의 눈빛이 백색이며, 한쪽 다리만 들어 내리찍습니다.


해당 공격의 즉사판정은 플레이어의 위치입니다.


땅에 내리꽂는 타이밍에 맞게 위치를 이동해주시면 피할 수 있습니다.








양발찍기 패턴의 경우

거미화 윌의 눈빛이 황색이며, 양쪽 다리를 모두 들어 내리찍습니다.


해당 공격은 현재 플레이어가 서있는 위치를 제외한 모든 곳에 즉사판정이 발생하기때문에


움직이지 않으면 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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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변경점만 쓰기에 뭔가 부실한 느낌이라

3페 피하는방법도 적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