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디렉터의 만행]

* 0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30% 확률로 +15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0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40% 확률로 +14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0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50% 확률로 +13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0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60% 확률로 +12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14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50% 확률로 +15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13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60% 확률로 +14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12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70% 확률로 +13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 11강화된 무기 및 장비를 80% 확률로 +12로 강화할 수 있는 절대강화석.

 

 

[현제 테스트 서버의 강화에 따른 딜량차이]
0강= 추가피해 0,   ,  공속 0  = 1배
10강 추가피해 650 ,  공속 20 = 0강대비 1.5배
12강 추가피해 1500 , 공속 26 = 0강대비 2.2배
13강 추가피해 2000 , 공속 30 = 0강대비 2.6배
15강 추가피해 3000 , 공속 38 = 0강대비 3.5배
16강 추가피해 3750 , 공속 42 = 0강대비 4.05배
17강 추가피해 4500 , 공속 46 = 0강대비 4.7배
18강 추가피해 5700 , 공속 50 = 0강대비 5.7배
19강 추가피해 7200 , 공속 54 = 0강대비 7배
20강 추가피해 12500 , 공속 58 = 0강대비 11,4배


[현제 본섭의 추가피해]
0강= 추가피해 0,   ,  공속 0
10강 추가피해 120 ,  공속 15
12강 추가피해 180 , 공속 23
13강 추가피해 220 , 공속 28
15강 추가피해 300 , 공속 38

 

* 그리고 방어구에도 강화시 저 추가피해가 붙게 되어버립니다.[방어구]

* 방어구 한 파츠당[테스트 서버]
0강  추가피해 0
10강 추가피해 130
12강 추가피해 300
13강 추가피해 400
15강 추가피해 600

16강 추가피해 750
17강 추가피해 900
18강 추가피해 1140
19강 추가피해 1440
20강 추가피해 2500

방어구 5부위 추가피해 12500 + 무기 추가피해 12500 = 2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