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직업이 40개정도 있나요?

저는 데미지 관련해서 스킬밸런스만이 직업간 불평등을 해소할수있다고 보지않습니다


공격력%가 붙는 중요한 아이템인 엠블렘과 보조무기가

어떤직업은 교환이 되고 어떤직업은 안되는게 납득이 안됩니다 심지어 무한교환이며 메소로 구매할때는

큐브로 직접 만드는것보다 훨씬 싸게 구매할수있습니다 이게 불평등 아니면 뭐겠습니까

둘다 교환이 안되는 직업은 울며겨자먹기식으로 비싼 큐브로 도박을 노려야합니다

그러면 큐브 판매량이 떨어져서 매출에 타격이 오나요? 그럼 모든직업이 교환불가여야 하는거 아닙니까?

직업을 선택할때 보조무기가 교환이 되는지 안되는지도 염두해야만 하는걸까요?


또한 예전에 아케인카탈리스크로 아케인심볼을 옮길 수 있게 됬는데

이는 한 직업만 하다가 질려버리는 유저를 어느정도 완화하려는 패치라고 보여지는데요

사실 진짜 중요한건 교불엠블렘과 보조무기라고 생각됩니다

내가여기에 얼마를썼는데 직업을 바꾸면 데이터쪼가리가 되버리는거죠


직업이 많고 선택의폭이 넓은것은 좋지만 직업간, 스킬밸런스 패치도 중요하지만

보다 본질적인 불평등한 것들에 대해 바라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