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바리안 유저님들^^;
전 스탠에서 디아블로 3를 즐기고 있는 멘붕대장입니다
요즘 대균 팟에서 생구 바바리안은 섬향 독침 딜러들에겐 없어서는 안 되는 직업인건 다들 아시겠지요^^;
제가 이렇게 첨으로 인벤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생구 야만의 세팅 관련 제가 이것 저것 해본 결과 이런 세팅도 있구나 하는 부분을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초보 생구 야만 유저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 차원에서 올립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ㅜㅠ 지금부터 제 경험담을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유저들간의 생각의 차이가 있으니 부디 태클은 걸지말아주세요 (--)(__)
시작 전에 생구 야만 세팅의 코어템 관련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불멸세팅 관련 글은 다른 유저분께서 올리신 글도 있고 해서 이 또한 생략하겠습니다. 아래 세팅은 레오릭 투구, 케인셋, 보른셋 환영 장화 세팅임을 인지하시고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발구르기 항아리 깨기를 사용하는 생구 야만

발구르기 생구야만의 장점은 재감세팅이 된 야만이다 보니 쿨이 빨리 돌아와서 분노 수급이 원활합니다. 그리고 거대 망치 등 딜이 강한 깡패 몹들이 딜러분들을 겨냥하면서 발을 들 때 발동을 하면 기절도 하구요. 그리고 몹이 뭉쳐있을 때 생구가 와장창 쏟아지기도 합니다.
단점은 신속의 곡옥을 차야합니다. 즉 결빙석을 착용할수가 없습니다. 착용해본들 냉기 스킬이 없는 관계로 무의미 합니다. 즉 10% 추가 데미지와 극확 10%를 포기해야합니다.
발구르기 생구 야만의 경우는 생구를 처음 접하시는 초보 유저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2. 대지의 힘 패시브 활용 산사태 생구 야만

1번의 발구르기 야만처럼 분노 수급이 원활하고 발구르기 생구 야만이 착용할수 없는 결빙석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고로 결빙석의 극확 10%는 살릴 수 있다는 장점과 선망이 분노 소모기이기 떄문에 산사태 쿨감이 미친듯이 빨리 돌아오며 이로 인해 분노 수급이 원할하여 섬향의 유지가 수월합니다. 그리고 산사태의 경우 두가지 냉기룬이 있는데 둘중 하나는 몹을 모으는 기능이며 하나는 빙결입니다만.....빙결은 거의 발동이 되질 않습니다. 고로 운수님이 몹 모으는데 조금이 나마 보탬이 되도록 눈봉우리산 룬을 초이스하시는게 유리할 듯 하구요.
단점은 패시브에서 대지의 힘을 사용함으로 인해 방어기를 하나 포기해야한다는 점, 그리고 냉기 분쇄를 사용하지 못하므로 추가데미지 10%를 살리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산사태 생구의 경우는 단도와 방패를 착용하시는게 좋은 선택일듯 하네요.

1,2번의 생구 야만의 세팅은 경험치 팟에서 편안하게 생구를 뽑는 세팅입니다. 제가 이 세팅으로 75단까지는 2딜 팟에서 재미지게 애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어지간한 딜러분들 프로필 딜이 250은 많으시자나요~~~350만 넘는 딜러분도 본적이 있습니다. ㅜㅠ;
이 세팅으로 2딜에서는 10% 추가데미지를 포기해도 250만 딜러 두분이면 73단 9분에서 +-1분 정도 안에 컷이 가능하니 딜러분들 추뎀 10% 없다고 나무라지 말아주세요^^; 생구 야만의 경우 생구 잘 뽑고 잘 먹고 몹 모으고 정찰 다니고 하자나요 ^^; 간혹 쿨도 안 돌아오고 생구도 없을 때 생구 야만 눈치 얼마나 보는데요 ㅎㅎ
살앙합니다 딜러분들^^;


3. 분쇄 생구 야만

가장 이상적인 버프 생구 야만입니다. 위에 언급했던 스킬 트리에서 추가적인 10% 데미지까지 살릴수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분쇄를 사용하려 해도 분노 수급이 잘 되질 않으면 생구도 분쇄도 없는 ~~~안습의 상황이 발생한다는 가장 큰 단점이 있습니다. 생구 야만하시는 분들 어느 누구나 초반에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혼자 허공에 망치질도 하고 분노 신경 쓰면서 열심히 컨트롤을 했음에도 간혹 딜러분들이 선향 끊겨요 야만님 ㅜㅠ 이런 메시지가 뜨면 자신감이 떨어지곤 하죠 ㅎ
근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제가 나름 이런 저런 세팅을 해봤는데요.......제가 경험해본 세팅 중 가장 운용하기 쉬운 세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냉기 분쇄 동맥 절단을 스킬창에 넣으셨으면~~~
카나이에 사신을 선택하시고 벨트는 칠라닉을 착용하세요 그리고 하영 바바로 인해 이슈트반이 조명을 받았었죠~~ 과감히 방패를 버리시고 이슈트반 힘 / 활 재감으로 세팅하세요
단도와 솔라늄을 착용하시는 분들도 어쩌다 보이시던데 솔라늄의 극대화 피해시 생구 생성 4%? (맥스가 얼만지 모르겠네요) 의 효과도 좋아보이는 건 사실입니다만,,,,, 제가 이슈트반 쌍검을 착용 후 경험치 세팅을 하고 2딜로 75단을 뛰었습니다. 물론 딜러분들께 카시우스를 뺏다고 알리지 않고 저 몰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경험치 셋 재감이 56% 정돈데요~~카시우스가 없는 관계로 결빙석 대신 신속의 곡옥을 착용하고 뛰었습니다.
결과는 어마무시한 공속을 경험했네요~~부두의 광란인가 황홀인가~~~둘 중 하나가 공속 버프가 있습니다. 신속 효과와 이슈트반 공속 버프까지 합쳐지니 3.6의 공속이 나오더군요
물론 결빙석이 없는 관계로 극확 10%가 사라지긴 했지만 공속 버프로 인해 챔피언 소환시 생구 발생은 극확 100%와 차이가 없었습니다 제 체감상으론 ^^ 제가 극확이 풀분노시 90%는 넘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ㅜㅡ;)

이 세팅을 해보시면 파티원들의 기동성도 살릴 수 있고 분노 수급이 원활하여 생구 생성 또한 원활합니다. 제가 이런 저런 세팅을 다 해 봤습니다만 가장 안정적이었다고 판단되네요. 물론 극확 10%가 아쉽다고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정말 마음에 드는 생구 세팅입니다.
그와중에 야만 룩이 쇠꼬챙이 창을 들고 있거나 햄버거, 단도를 들고 있으면 별로 보기 안좋자나요 ㅎㅎ바바리안인데 ㅋ나중에 한번 기회 되시면 3번 세팅 한번씩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위 세팅은 경험해본 결과 제 기준에서 좋다는 글임을 한 번 더 알려드립니다.
고로 태클은 자제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__)

ps. 여담으로 단도 관련 룩이 저처럼 정말 맘에 안 드는 분들 많으실꺼에요~~ 방패 착용하시고 단도 대신 찬란한빛 공속 재감 구해서서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공속 없는 단도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세부 사항에서 공속이 0.1 차이가 나더군요 ㅎ
그리고 협만 절단기의 경우도 공속 재감을 구하시면 공격시 오한이 무한 발동이라 공속은 느리지만 1번 세팅에서 신속 대신 결빙석을 착용하고 달리실 수 있습니다. 공격시 극확 10%는 무조건 발동됩니다.
다른 님들처럼 스샷도 올리고 간결하면서도 자세히 설명 드리고 싶지만 글재주가 뛰어나질 않아서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두서 없이 적은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득보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