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업팟이냐 기경팟이냐에 따라 돌개고정자리에 자리를 잡고 비마인 상태때 바로돌개를 쏠건지 아님 비전격류로 마인쿨을 먼저 돌리고 화염회동 막바지정도부터 돌개를 쏠건지 고민해봐야 합니다..

예를들어.. 공격할 자리를 잡았는데 돌개고정자리에 정예가 안들어와있고 옆에 빠져있는경우.. 보업팟의 경우에는 돌개를 바로 쏴서 잡몹을 없애면서 정예를 고정자리로 유인시키고 변신하면 비마인때 잡몹을 다잡아버려서 마인스택은 못쌓지만 정예 피통이 낮기 때문에 마인 50+50 스택 + 눈동자 정도로 충분히 원킬이 납니다.

그리고 정예가 있고 주변에 잡몹이 적을때는 돌개를 먼저 쏴버리면 잡몹이 다죽고 정예만으로는 비전력을 올리기 어렵겠죠.. 이 경우에는 비전격류로 먼저 마인쿨을 다돌려놓고 화염회동 막바지 부터 돌개를 쏴서 잡는게 좋겠습니다..

 기경팟의 경우에는 잡몹들 피통도 크기때문에 돌개를 비마인이 되자마자 쏴버린다면 죽지도 않고 렉걸리는 상황이 대부분입니다..그래서 먼저 비전격류로 마인변신쿨을 돌려놓고 화염회동 막바지정도부터 돌개를 쏴서 렉이 심하게 먹기전에 변신을 해서 마인스택을 많이 쌓고 주변에 잡몹이 많다면 한번더 잡고갈지 다음포인트로 넘어갈지 판단이 빨라야합니다

또 마인변신쿨이 거의 끝나가서 비마인이 되려는데 아직 공격을 할만한 자리를 못잡았으면..무리하게 인간상태로 돌아다니지 마시고 주변에 아무대나 잡몹이 조금이라도 있는곳에 운수와 함께 자리를 잡고 비전격류로만 빠르게 마인쿨을 돌리고 변신후 다음 공격포인트를 찾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막보때 신단정예를 뽑기전 보스와 1대1 상황일때 어떤식으로 고통스택을 쌓아야 되는지 질문을 받았었는데요.. 
먼저 마인상태일땐 에폭쓰면서 꿀밤이든 레이저든 쏘면서 때리시면 되구요 비마인 상태에서는 먼저 탈라샤4버프는 기본적으로 다키고 서리밭이나 아프시면 에폭으로 4버프를 유지하시고 보스에게 비전격류를  계속 쏴서 마인쿨을 다돌립니다 그럼 딱 번개회동이 되는데 그때 남은 비전력으로 돌개를 쏘시고 비전때 변신하시면 됩니다.. 이걸 반복해서 고통 스택을 쌓는게 좋습니다

일주일동안 탈비르돌개에 빠져서 플레이하면서 생각나는것들 적어봤습니다..
다들 아시는데 괜히 아는척 올리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