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로 처음 시작해서 지금 고행3으로 혼자 현상금사냥하면서 놀고있습니다.

스펙을 어떻게 올려야 높은고행을 가는지 궁금해 찾아보던도중

카나이함으로 템스펙을 올릴수있다고 들었습니다.

인벤 여러글들에 여러 공략(?)이라 해야할까요 템,스킬 세팅으로 딜을 높일수 있는 방법들이 올라와있지만

저는 민폐끼칠까봐 공방을 뛸 용기도 안나고 지금 세팅해놓은 스킬셋도 맘에들어서 혼자서 소소하게 고행레벨 올려가며 하고싶은데

인벤형님들의 길잡이 같은 조언이 있다면 방향성을 잡고 조금 빠르게 진행할수있지않을까 해서 질문해봅니다.

또한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가야할지 여기 올릴지 고민하다가 1번질문도 그렇고 여러 법사 형님들의 조언들좀 구하고자 여기 올리는점 양해구합니다.

 

1. 쓰는 스킬이 마인,파열,파동,순간이동으로 한정적입니다. 역시 스킬세팅을 바꿔가면서 하는게 좋을까요?

   (이동할때 고립시 나올수있는 순간이동이랑, 만족스러운 딜이 나오는 마인,파열에 스킬을 누르자마자 즉시 광역으로 쓸어버리는 파동을 버리지를 못하고있습니다. 중간에 히드라나 눈보라 보주등등 써보기는했는데 몹이 사정거리에서 벗어난다거나 딜이 잘 안들어간다거나 하는 일이 많아 계속 이 세팅으로 돌아옵니다.)

 

2. 세트템 효과를 포기하더라도 기본 성능이 좋은 전설방어구를 끼는 좋나요? 아니면 세트템을 그냥 낄까요?

   예를들어 3셋 방어구와 2셋 방어구를 짬뽕시켜서 입고있는데 기본성능이 좋은 전설방어구를 입으려면 3셋이나 2셋효과중 하나를 포기해야한다 했을때 그냥 세트방어구를 끼는게 나을까요?

 

3. 지난번 읽은 어느 글에서 노란템은 줍지마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흰템을 버리더라도 노랑템은 주워 왔는데 이유가 뭔가요? 물론 팔지않고 어차피 갈긴 하는데 노랑템 분해 드랍템은 그리 많은 양이 필요가 없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