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화트리는 시전 쿨 4초까지 기준합니다.(염화심는 시간 1초감안)

4초를 기준하고 염화동안 석주를 난사 할 수 있는 횟수 입니다(직접 실험 완료)

공속 1.00 = 4회 ->> 공속 1.00~1.20의 경우엔 그냥 혈기+석주가 나았음
공속 1.25 = 5회 ->> 요때부터 염화가 혈기보다 효율이 좋아짐.
공속 1.50 = 6회
공속 1.75 = 7회
공속 2.00 = 8회
공속 2.25 = 9회
공속 2.50 = 10회
공속 2.75 = 11회
공속 3.00 = 11~12회

지난글중 이프로xx님의 내용에 공속 2.6이상시는 프레임결과에 따른 효과가 급감한다했는데...

뭐 일단은 2.6이상 쌍수분들 몇분없으시고...
일단 저의 경우 개인적인 프레임 테스트가 아닌 실제 몹을 잡아 본결과...
공속 3회까지는 11~12회까지 날릴수 있었네요...

공속 3회의 11~12회의 경우는 공속의 빨라짐에 따른 마우스 클릭 혹은 키보드 연타 속도에 따라 11~12회까지 가능하긴합니다만...딜 밸런스 다 땡기고 공속 3은 땡기기 쉽지 않은 수치이므로...쨋든...프레임효과보다는 실제 경매장서 흰색 단도 공속 20%짜리 2개 50만(개비쌈)에 사서 심심해서 해본결과였네요...

쨋든 공속은 위 내용을 참고 하시고 깃팟에서 염화트리 하시는분들은 양손이던 쌍수던 검방이던...참고하시길...

공속 범위는 각 구간별 직접 오차 없이 직접 컨이 가능한 상태를 기준이며 실제 몹에게 확인을 했습니다...

테스트에 들어간 비용은...약 70만골...ㅜㅜ

p.s 만약 공속이 2.10이라 할 경우 9회 시전이 아닌 8회시전됩니다. 공속구간은...해보니 0.01 애누리 없더군요...

p.s2 기운 5초간 염화 4초간(1초는 컨시간) 시전가능한 횟수이며 득도상태 250인 경우 기운이 끝난경우 석주를 풀공회상태 3회를 추가적으로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p.3 쌍수공속이 서로 다른경우...주 무기 공속에만 영향이 있습니다. 보조무기 공속은 영향받지 않습니다.
  혹 평타치다가 공속이 보조무기의 공속이 더 빠른경우 다시 주 무기 공속으로 석주 타격시 주 무기공속으로 고정됩니다.

참고로 각 공속구간당 10회이상씩 영상촬영하며 시전횟수 각각확인한 결과입니다.
위 결과는 기운 4초를 기준하여 최대가 아닌 평균 시전할 수 있는 횟수입니다.
평균이 아닌 컨 능력에 따라 시전횟수는 1회정도 추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