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 아이템 변경사항만 해석했습니다.

Champions

브랜드

화염의 기둥(W)
마나소모량이 70/80/90/100/110 에서 70/75/80/85/90 으로 감소했습니다.

발화(E)
마나소모량이 60/65/70/75/80 에서 70/75/80/85/90 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불덩이(R)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 에서 100/100/100 으로 감소했습니다.

코르키

발키리(W)
마나 소모량이 10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미사일 폭격(R)
마나 소모량이 30/35/4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드레이븐

드레이븐의 리그(새로운 패시브)
드레이븐이 회전도끼를 받거나 미니언, 몬스터를 처치하면 '열광' 스택을 하나 쌓게 됩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스택의 절반을 소모하며, 소모한 1스택 당 3골드를 획득하게 됩니다. 드레이븐은 죽으면 열광 스택의 절반을 잃게 됩니다.

이블린

고통의 포옹(R)
(시비르의 E, 밴시같은)스펠실드를 사용한 타겟에게 이펙트를 보이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시각효과의 변경일 뿐입니다)

헤카림

회오리 베기(Q)
마나 소모량이 25에서 24/28/32/36/40 으로 증가했습니다.

잔나

계절풍(R)

버프아이콘의 카운트다운이 채널링 시간 4초와 적절하게 맞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제이스

전격폭발(Q)
발사체 속도가 1350에서 1450으로 증가했습니다(가속관문을 통과한 전격폭발의 발사체 속도는 이전과 같습니다)

가속관문(E)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3/12/11/10 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케일

정의로운 분노(E)
범위공격이 더이상 포탑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케넨
1레벨 기본공격력이 54.6에서 50.5로 감소했습니다.

폭풍의 표식(패시브)
표식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르블랑

거울환영(패시브)
멈춰있지 않고 움직입니다.

침묵의 인장(Q)
마나 소모량이 70/75/80/85/90 에서 50/60/70/80/90 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70/110/150/190/230 (+0.6 AP) 에서 55/80/105/130/155 (+0.4 AP) 로
인장 폭발 피해량은 20/40/60/80/100 (+0.2 AP)에서 55/80/105/130/155 (+0.4 AP) 로 변경되었습니다. 

왜곡(W)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시전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나소모량이 80/90/100/110/120 에서 80 으로 감소했습니다.
전장의 안개를 보이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환영사슬(E)
(속박효과가 나타나기 이전 효과인)둔화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속박 지속시간이 1/1.3/1.6/1.9/2.2 초에서 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4/13/12/11/10 초로 증가했습니다.

모방(R)
마나소모량이 100/50/0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모든 모방된 스킬은 기본스킬의 피해량을 증폭하지 않고 특정 피해값을 가지게 됩니다.

모방 (침묵의 인장)
피해량, 인장 폭발 피해량이 100/200/300 (+0.65 AP)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방 (왜곡)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시전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피해량이 150/300/450 (+0.975 AP) 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방 (환영사슬)
피해량이 100/200/300 (+0.65 AP)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말자하

공허의 부름(Q)
이제 피해경로에 시야효과를 부여합니다. 피해를 받은 타겟은 위치를 노출하게 됩니다.

재앙의 환상(E)
좀비화된 챔피언(카서스, 코그모, 자이라 등)에게 활성화될 경우 타겟을 옮깁니다.

마스터 이

2연속 공격(패시브)
구인수의 격노검 2스택을 쌓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르가나

어둠의 속박(Q)
은신한 챔피언을 적절히 속박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나서스

흡수의 일격(Q)
추가 피해량이 이제 버프로 표시됩니다.

노틸러스

닻줄 견인(Q)
더이상 일부 벽 지형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없습니다.

누누
레벨 당 체력증가량이 108에서 96으로 감소했습니다.

잡아먹기(Q)
피해량이 600/700/800/900/1000 에서 500/625/750/875/1000 으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아나

명령 : 보호 (E)
인근 챔피언에게 달라붙었을때 구체가 돌아오는 범위를 표시하게 됩니다.

판테온

투창(Q)
체력 15% 이하의 적에게 공격할 때 추가 치명타 피해량이 계산되지 않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리븐

부러진 날개(Q)
3회 초과하여 사용가능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의 일격(패시브)
게임 시작시 이펙트가 보이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쉬바나

Dragonborn(패시브) 
5/10/15/20 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용으로 변신하면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연소(W)
용 변신 상태에서 ad계수를 반영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화염숨결(E)
방어력 15% 감소효과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모든 경로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표식의 지속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80/125/170/215/260 에서 80/115/150/185/220 로 감소했습니다.
표식이 있는 적에게 주는 추가 피해량이 화염술결 피해량의 15% (12/18.75/25.5/32.25/39 + 0.09 AP)에서 적 전체체력의 2%로 변경되었습니다.

용의 강림(R)
방어력/마법저항력 패시브가 사라졌습니다.
분노획득이 1.5초 당 1/1/1 에서 1/2/3 으로 증가했습니다.
용 변신 상태에서 분노 감소량이 초당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쓰레쉬
사형선고(Q) 를 사용한 후에 툴팁이 Death Leap(죽음의 도약) 으로 바뀝니다.

트위치
매복(Q) 
수호천사나 시간역행으로 부활했을때 은신상태로 부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베인 

결전의 시간(R)
은신효과가 이제 기본공격시 더 적절한 시점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자크

탄성 주먹(Q)
스펠실드 계열을 조준만으로 깨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직스

휴대용 폭약(W)
휴대용 폭약이 땅에 닿으면 바로 터질수 있도록, 날아가는 도중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체 속도가 1600에서 1750으로 증가했습니다.
넉백 거리가 35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휴대용 폭약이 폭발한 시점이 아닌 시전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Items

시야와드와 투명감지 와드를 부쉈을 때 얻는 골드가 25에서 30 으로 증가했습니다.
리글의 랜턴의 와드를 부쉈을 때 얻는 골드가 15에서 20 으로 증가했습니다.

와드를 부쉈을 때 얻는 보상구조의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와드를 부순 사람이 50%를 획득하고, 근처에 예언자의 영약을 마신 챔피언이나 투명감지 와드를 꽂은 챔프가 있다면 나머지 50%를 가져갑니다.(주 : 와드 어시스트)
시야석과 루비 시야석은 이제 아이템창에서 유령와드의 숫자를 보여주게 됩니다.

예언자의 영약
죽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지속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줄었습니다.
감지범위가 750에서 600으로 줄었습니다.
이제 영약감지범위 반경이 표시됩니다.

예언자의 추출액
감지범위가 750에서 600으로 줄었습니다.

여신의 눈물
고유지속효과 - 마나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마나무네
고유지속효과 - 마나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대천사의 지팡이
마나 획득량이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고유지속효과 - 마나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칠흑의 양날도끼
기본공격으로 1스택을 초과하여 쌓을 수 없습니다.
(몰락검, 무라마나 등으로 물리추뎀을 줄 경우 물리공격 2,3회로 간주하여 2,3 스택이 쌓였는데 이를 없앤 것입니다.
마이, 쉬바나, 레넥톤같은 2회 기본공격 스킬은 여전히 2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멜모셔스의 아귀
공격력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법저항력이 36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는 이제 잃은 체력 2.5% 에서 2% 당 1의 공격력 증가효과를 부여합니다.
패시브의 공격력 최대증가효과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주문포식자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절하게 리셋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우글렛의 마녀모자
액티브효과 '경직' 과 일부 챔피언 능력과의 일부 의도치 않았던 상호작용을 고쳤습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액티브효과 '경직' 과 일부 챔피언 능력과의 일부 의도치 않았던 상호작용을 고쳤습니다.


Map 

(해당 맵에서만 적용되는 벨런싱입니다)

뒤틀린 숲

신지드 
레벨 당 방어력이 3.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광기의 물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수정의 상처

카사딘
균열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6/5 초에서 9/8/7 초로 증가했습니다.
균열이동의 사거리가 70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