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event/skarner-abilities-rundown/


14.7 패치에서 스카너의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협곡을 뒤흔들어 보세요!

“모두에게 고난을 내려주마!”



기본 지속 효과 - 전율

스카너의 기본 공격과 Q - 부서진 대지, Q - 지반 돌출, R - 꿰뚫기 등의 스킬은 적에게 전율 중첩을 적용한다. 전율 중첩이 3회 쌓인 적은 최대 체력에 비례한 지속 피해를 입는다.



Q -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고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해 추가 피해, 사거리, 공격 속도를 부여한다. 3번째 기본 공격 시 바위로 대상을 강타해 둔화시키며 큰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스카너가 지반 돌출을 재사용하면 적중 시 박살 나는 바위를 투사체로 던질 수 있으며 바위에 처음으로 맞은 적은 똑같이 둔화되며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W - 대지의 수호자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지면을 내리쳐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내보내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적용한다.



E - 이쉬탈의 격돌

스카너가 지형을 무시하면서 앞으로 돌진해 처음으로 충돌하는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잡는다. 스카너는 대상을 든 채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지형과 충돌하면 대상이 피해를 입고 기절한다.



R - 꿰뚫기

스카너가 최대 3명의 적 챔피언을 꿰뚫어서 피해를 입히고 제압한다. 스카너가 잠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적 챔피언들을 끌고 다닌다.




사막의 재앙 스카너



대지룬 스카너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우주 전갈 스카너



*전투 기계 알파 스카너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