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Faburisu/status/1770481491661005129





롤 MMORPG 개발 방향성 재설정의 일환으로 '파브리스 콘도미나스(Fabrice Condominas)'가 새로운 총괄 프로듀서로 위임되어 자신의 SNS를 통해 인사와 앞으로의 행보를 간단하게 전달했다.

Excited and humbled to join this incredibly talented team and take on the huge responsibility of leading a game with such high expectations. 
Developing an MMO is a monumental undertaking, and while I am eager to dive into the work, I am also mindful of the patience and perseverance it will require. The road ahead is long, and we are still in the first few miles of a marathon. But I’m confident in our journey and excited about the possibilities that lie ahead.
Thank you for your trust, support, and passion. Here's to the journey ahead.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이 팀에 합류하여 높은 기대치를 안고 게임을 이끄는 막중한 책임을 맡게 되어 기쁘고 겸허해졌습니다. 

MMO를 개발하는 것은 기념비적인 일이고 저는 이 작업에 열중하고 있지만, 이 작업에 필요한 인내와 노력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갈 길은 멀고, 아직 마라톤의 첫 몇 마일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의 여정에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펼쳐질 가능성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여정은 여기에 있습니다.




마크 메릴 SNS에 따르면 롤 MMORPG의 개발 변경 자체는 작년부터 진행되었고, 작년 비제이 타카르(Vijay Thakkar) 체제하에 현재 라이엇이 이야기 중인 야심찬 게임을 만들기 위한 기술 기반의 핵심 구성 요소를 구축했고, 얼마전에 전환을 위한 토대를 쌓기 시작했다고 한다. 기존의 총괄이였던 비제이 타카르는 다시 테크니컬 디렉터로 돌아간다.


(파브리스의 게임 경력 기재)

  • 폴리곤 스튜디오 게임 디자이너 (2000 ~ 2001)
  • DC 스튜디오 리드 게임 디자이너 (2007)
  • EA Mobile 게임 디자이너 매니저 (2010 ~ 2011)
  • 바이오웨어 리드 프로듀서 (2011 ~ 2017)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매스 이펙트 3, 매스 이펙트 3: 오메가 (DLC)
  • EA 리드 프로듀서 (2017 ~ 2018) - 스타워즈: 스쿼드론
  • 라이엇 게임즈 프로덕션 디렉터 (2021 ~ 2023) - 롤, 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 발로란트, R&D)
  • 현 라이엇 게임즈 MMO 총괄 프로듀서 (2024 ~ )